앨범 정보

Collaboration With Loved Ones

Collaboration With Loved Ones

공유하기

정키 (Jung Key)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1.10.07
앨범소개

작곡가 'Jung Key'의 첫 번째 싱글 [Collaboration With Loved Ones]

 
들으면 들을수록 빠져드는 음악을 만드는 작곡가 Jung Key가 대중 앞에 나선다.

감성을 자극하는 이야기로 많은 이의 마음을 자극했던 정키는 이번 싱글을 통해서 보컬을 객원으로 쓰는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며, 각 노래마다 실력파 보컬을 참여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사랑에 대한 진실한 이야기들을 담아 우리에게 감정의 설레임이 되도록 노력을 다 하겠다는 포부다.

 
첫 번째 싱글 [Collaboration With Loved Ones]를 발매하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작업한다는 건 매우 흥미로운 일이지만, 첫 앨범을 준비하면서 많이 부딪히기고 우여곡절을 겪었다. 특히, 다양한 의견에 대한 올바른 합의점을 찾기가 가장 어려웠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 추억이 된 지금 다시금 노래를 들을 때면 영화처럼 장면들이 스쳐 지나가 벌써부터 마음이 벅차다.

 
우선 첫 앨범을 함께 해 준 'Sound go' 식구들, Bass종우 Drum원영이, 마스터링을 도와준 강일이형과 'Sound Sound'의 치우형 그리고 무엇보다 아름다운 목소리로 곡을 재탄생 시켜준 사랑하는 동생 세준이와 다일이에게 고마움을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