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사랑했다..사랑한다

사랑했다..사랑한다

공유하기

M.Street (엠스트리트)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1.10.21
앨범소개

M.Street(엠스트리트)후속곡 '사랑했다..사랑한다.'
듣고나면 가슴 시리게 하는 '민트향 발라드'
  
감미로운 목소리의 가창력 대표 그룹 'M.Street'가 2번째 Digital Single Album '사랑했다..사랑한다.'를 들려준다.

 
지난 9월초, 3년이라는 긴 공백의 우려를 씻고 멋지게 컴백했던 3인조 명품보컬그룹 엠스트리트가 첫 타이틀곡 "넥타이를 풀고"에 이어 오는 10월21일 곧바로 후속곡 '사랑했다 사랑한다'로 활동을 이어간다.

 
이번 M.Street(엠스트리트)의 후속곡 '사랑했다 사랑한다' 는 독특한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사랑했지만 떠나보내고 나서야 여전히 사랑하고 있음을 알고 후회하는 독백형식의 노랫말로, 지난 사랑에 대한 그리움과 미안함으로 아파해본 기억이 있는 이들에게는 남다른 애절함과 추억을 떠올리게 해줄 가슴시린 발라드가 될 것이다.

 
특히 이번 곡 '사랑했다 사랑한다'는 최고의 명품보컬이라 불리는 엠스트리트 멤버 3인3색의 음색도 곡에 한층 울림을 더해주고 있다.

 
메인보컬 '광토'의 힘있고 애끓는 보이스와, SBS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 OST에서 솔로곡 '묻는다'로 진가를 발휘한 '설'의 부드럽고 편한 목소리, 거기에 질감 있는 '더블유'의 마초적 보이스와 초 고음역대의 환상적 애드리브가 어우러져 이 가을 최고의 하모니를 선사할 것이다.

 
기존의 발라드가 중간중간 호흡조절을 통해 여백을 살렸다면, 피아노 선율에 얹어진 독특한 일렉트릭 인트로로 시작되는 '사랑했다 사랑한다'는 쉴 새 없이 이어가는 감정의 고조로 듣는 이들의 기억과 가슴을 뒤흔들어놓고 진한 민트향처럼 오래도록 그 여운이 남는다.

 
한편 M.Street(엠스트리트)의 후속곡 '사랑했다 사랑한다'의 제작에는 디셈버,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 OST 곡 작업에 참여했던 D.P.L 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