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The Lunatic Lyrics

The Lunatic Lyrics

공유하기

레닉 (Lenic)

앨범유형
정규앨범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1.11.07
앨범소개

Lenic 첫 번째 믹스 테잎 The Lunatic Lyric


총 6개의 트랙으로써, 각각 색깔이 있는 트랙들로 구성되어있는 Lenic의 첫번째 믹스테잎 ?The Lunatic Lyric-은 믹싱 & 마스터링 을 제외한 작곡,작사,편곡 을 모두 Lenic이 도맡아 한 , 말그대로 솔로 앨범이나 다름없다.
이번 앨범에 참여한 피쳐링진들은 실력이 쟁쟁한 수퍼루키들이 대다수며, 각자의 특유 색깔이 각 트랙에 잘 묻어나 조화를 잘 이루고 있는게 특징이다.


트랙별 감성 포인트를 소개하자면,


Isolated 를 통해서 음악을 향한 갈망과 예술을 위해 겪어야만 하는 고뇌,고독등을 표현하였으며, Lunatic Lyrics (타이틀) 을 통해서 앞으로도 멋진 음악들을 위해 나아가겠단 열망을 표현하였다.
Lunatic Time은 신나는 분위기의 트랙으로 Dvine L의 특이한 Flow를 들을 수 있다.,
Running 은 타협해야만 하는 현실앞에서 점점 사라지는 자신의 꿈을 끝까지 지키자는 제작자의 의도가 담겨있다.
Pianist 는 영화 피아니스트 를 모티브로 한 노래로써 전쟁터 한가운데에서 노래하는 랩퍼 피아니스트에 대한 이야기이다.
끝으로 Humming On The Blue (Walking On The Moonlight)는 제목 그대로 달빛을 걷는듯한 산뜻하면서도 몽환적인 비트이다.


Lenic ? The Lunatic Lyrics ? 의 아티스트인 Lenic(변영준)은, 2010년 충북대학교에 입학뒤, Lenic이란 이름으로 충북대학교 힙합 동아리 'Soulogic(소울로직)' 에서 활동을 하기 시작, 그리고 청주흑인음악동아리 C-Side 에서 활동을 하면서 힙합장르를 접하였다.
음악을 갈구했기에 2011년을 기점으로 휴학, 그리고 정식으로 미디와 힙합을 반년정도 공부하였다,


약 4개월 정도의 심혈을 기울여 만든 이번 믹스테잎은 원래 EP로 내려고 하였으나, 조금 더 리스너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는 퀄리티높은 음악으로 찾아뵙고자 하는 욕심에 결국, 믹스테잎으로 결정이 되었다.


앞으로도 Lenic은 자신만의 색깔이있는 뮤지션이 되어, 리스너들과 계속 소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현재, 두번째 앨범을 준비하고 있는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