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사귀어 줄래

사귀어 줄래

공유하기

페이스 (FACE)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1.11.18
앨범소개

신인가수 FACE (페이스)의 첫 디지털 싱글 <사귀어줄래>
 
"군대 가기 전 휘성의 마지막 프로포즈!"

"초콜릿처럼 달콤한 보이스로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에게 설레임을 안겨드릴게요"
 
첫 만남의 설레임을 가진 달콤한 보이스와 러블리한 멜로디로 발라드가수의 계보를 이어 갈신인가수 FACE가 오는 11월 18일 디지털 싱글 <사귀어줄래>를 전격 발매 한다 .
 
신인가수 FACE는 노을의 이상곤과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엽에게 보컬지도를 받아 안정된 감성 보컬리스트로서 가수 휘성이 작사, 연기자 김준희가 피처링을 하는 등 많은 연예계 지인들의 지원사격을 받아 데뷔 전부터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데뷔 곡 <사귀어 줄래>는 FACE의 달콤한 목소리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R&B 발라드 곡으로 감미로운 멜로디를 그루브 있는 리듬에 담고 질감 있는 어쿠스틱 사운드와 트랜디한 신스 팝을 자연스럽게 접목시켜 러블리한 곡으로 완성되었다. 또한 사랑스럽고 톡톡 튀는 솔직한 표현의 가사는 요즘 작사가로서도 인정받고 있는 휘성의 입대 전 마지막 작품으로 FACE와의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최근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총 음악감독을 맡았던 버클리음대 출신의 작곡가 '임현준'이 앨범을 프로듀싱하였고 제2의 데니 정이라 불리는 버클리음대 출신의 재즈 섹소포니스트 제이슨 리(Jason lee)가 감미로운 섹소폰 선율을 더하여 잔잔하면서도 감성에 흠뻑 젖을 수 있는 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깊어가는 가을, 신인가수 FACE의 데뷔 곡 <사귀어줄래>와 함께 음악 여행을 떠나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