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묻지마

묻지마

공유하기

맹유나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2.06.15
앨범소개

몽환적이고 고혹적인 매력의 신예 맹유나의 컴백!
맹유나 "묻 지 마" 디지털 싱글발매

 
"묻지마 ..넌 대답을 들을 수 없을거야!"

2년 반만에 성숙된 모습으로 다시 돌아온 맹유나!

소녀에서 숙녀로서 모습뿐만 아니라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으로 올 여름 가요계의 또 다른 파란을 예고한다.

"묻지마"는 그루브있는 셔플 리듬의 얼터너티브 팝 스타일의 곡으로 이전 맹유나가 보여주었던 느낌과는 또 다른 아니 느낄 수 없었던 한층 더 강한 새로운 감성의 음악을 기대해도 좋을 듯 하다.


이번 발매된 곡 "묻지마"는 가요계 재야의 고수로 알려져있고, 탁월한 비트메이킹과 서정적인 감성을 접목시키는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EJSHOW가 프로듀서로 참여하여 맹유나의 새로운 변신을 위해 곡을 선사했다. 감성적인 멜로디와 세련된 편곡이 잘 어우러진 곡으로 이별의 상처를 대하는 한 여자의 두가지 마음을 잘 표현하여 듣는 이의 공감대를 불러 일으킨다. 가사의 내용은 슬픔을 띠고 있지만 곡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그루브로 인해 나도 모르게 어깨를 들썩이게 되는 기묘한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오랜 준비와 도전과 변신!"

대중들에게 '파라다이스' '체리 파이' 등 감미로운 목소리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은 맹유나는 본인이 작곡한 곡들 그 이상으로 대중들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노력으로 변신을 시도한다.


맹유나에 짙은 감성으로 1집의 보다 생기발랄했던 모습과는 다르게 한층 성숙된 그녀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묻지마"는 눈을 감고 듣고 있으면 한 편의 드라마나 영화를 보고 있는 듯 착각을 일으키게 하는 곡으로, 영화감독이자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활동중인 고달우 감독이 선뜻 연출을 제안하여 한 편의 영화같은 감성의 영상이 돋보이는 수작이라고 할 수 있다.


맹유나의 호소력있는 감성과 팝적인 편곡이 가장 돋보이는 곡으로 돌아갈 수 없어 더 돌아가고픈 꿈 같은 사랑의 가슴아픔을 노래하고 있다. 한 번 들으면 잊기 힘든 후렴부분을 이제 감상할 시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