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New Story #1

New Story #1

공유하기

손성훈

앨범유형
싱글/EP , 락 / 가요
발매일
2012.07.09
앨범소개

대한민국의 빼 놓을 수 없는 또 한 명의 보컬리스트, 손성훈!
임재범의 리메이크곡 '줄리' 수록
 

김민기, 하세빈(네미시스), 김세헌(EVE), 안희태 등 한국 대표 록 뮤지션 타이틀곡 'Run' MV 참여 그가 오랜 공백을 깨고 새 미니앨범 New story #1으로 돌아왔다. 시나위 출신 록 보컬리스트이고 '고백', '내가 선택한길'등의 솔로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손성훈. 오프로드를 달리는 SUV를 연상케 하는 (비포장도로 창법) 그의 거칠고 매력적인 보이스를 기억하는 사람들에게 오랜만에 신곡 타이틀 'RUN'을 필두로 임재범의 리메이크곡 '쥴리' 등 신곡들로 꾸며져 있다.

 

타이틀 곡 'RUN'은 손성훈 본인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들고 불안한 대한민국 사람들의 삶에 희망과 용기를 심어주는 메세지를 담고 미디엄 템포의 경쾌한 복고적인 록비트로 만들어져 있다. 특히 마지막의 '넌 주인공이야'란 구절에서 듣는 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불어넣어 주고 있다. 'RUN'의 뮤직 비디오도 화제이다.한국 록뮤지션들의 많은 피쳐링 (시나위 와H2O출신의 드러머 김민기, 록기타리스트 안회태, EVE 보컬 김세헌, 네미시스 기타 하세빈 등)과 과감한 투자와 기업협찬으로 만들어 졌으며 멋진 연출의 뮤직 비디오는 관계자들에게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또 하나의 수록곡 '쥴리'는 평소 같은 시나위 출신의 친분이 두터운 가수 임재범이 평소 아끼던 곡으 흥쾌히 후배 손성훈에게 리메이크를 허락하고 조언해준 가운데 만들어졌다.

 
인트로에서 과거 '히식스'출신의 한국 최고 베이시스트 '신현권'씨의 명품 베이스 플솔로와 절제된 손성훈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Stand by you'는 서태지를 연상케 하는 랩으로 도입부를 시작하여 기타리스트 이근형의 기타가 돋보이는 정통 록 넘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