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23, Male, Single

23, Male, Single

공유하기

장우영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2.07.08
앨범소개

23, Male, Single. 장우영
장우영의 Edge, '23, Male, Single'

 
- 2PM 멤버 장우영의 첫 솔로 앨범 '23, Male, Single'
- 느껴보지 못한 섹시함과 스타일리시한 음악, 장우영의 '치명적인 매력'
- 여름을 더욱Hot하게 만들 중독성 있는 타이틀 곡 Sexy Lady
- 2PM멤버 준호와 준수의 전폭적인 지원, 우영의 매력 더욱 잘 살린 멤버들의 곡 수록

 
치명적인 매력남, 장.우.영.이 온다.


2PM의 멤버 장우영이 첫 솔로 미니앨범 '23, Male, Single'로 가장 섹시하고 Hot한 여름을 선사한다.


2PM의 멤버로는 첫 솔로앨범을 발표하는 장우영은, 앨범 타이틀 그대로 23살, 싱글의 남자 장.우.영.만이 가진 스타일과 매력을 이번 미니앨범에 가득 담았으며, 누구도 느껴보지 못한 섹시함과 스타일리시한 음악은 물론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으로 모든 이들을 사로잡는다.


장우영의 미니앨범 '23, Male, Single'은 2NITE, Sexy Lady, DJ GOT ME GOIN' CRAZY, Be With You, Falling Down, 시작도 없던 것처럼, Only Girl 등 장우영의 모든 매력을 7개의 트랙에 가감없이 담아냈으며, 특히 같은 그룹의 멤버 준호와 준수는 우영의 느낌을 더욱 잘 살리는 곡을 선사하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타이틀 곡 Sexy Lady는 섹시한 한 여자를 보고 반해 최면에 걸리는 듯한 느낌을 표현한 중독성이 강한 일렉트로니카 음악으로, 음악보다 섹시한 장우영의 보컬이 매력적이며, 특히 무대를 압도하며 시선을 사로잡을 스타일리시하고 다이나믹한 장우영의 퍼포먼스를 볼 수 있다.


23살 남자 장우영,
장우영의 치명적인 매력으로 올 여름이 더욱 뜨거워 진다.


[곡설명]


2NITE
작사/작곡/편곡 : Deez
2NITE은 Funky하고 Groove 한 리듬에 Retro Soul적 요소가 가미된 세련된 R&B pop으로, 자신감과 매력 넘치는 가사가 장우영의 스타일리시한 보컬로 느낌을 더한다. 장우영의 뮤지션적인 느낌이 돋보이는 곡이다.


Sexy Lady
작사/작곡 : J.Y. Park "The Asiansoul", 편곡 : J.Y. Park "The Asiansoul", 홍지상
Sexy Lady는 섹시한 한 여자를 보고 반해 최면에 걸리는 듯한 느낌을 표현한 중독성이 강한 일렉트로니카 음악이다. 음악보다 섹시한 장우영의 보컬이 매력적이며, 스타일리시하고 다이나믹한 장우영의 퍼포먼스를 볼 수 있다.


DJ GOT ME GOIN' CRAZY (feat. Jun. K)
작사/작곡/편곡 : 143v
DJ GOT ME GOIN' CRAZY는 'HOT', 'Alive', '가지마', '離れていても(Hanareteitemo), 'No Goodbyes' 등을 선보인 Jun. K(준수)와 '니가밉다', '기다리다 지친다', 'Take off', 'Rock star', '찢긴가슴'등을 작곡한 슈퍼창따이의 공동 프로듀스 팀 143v가 선보이는 신나는 댄스곡으로, Jun. K가 우영에게 피쳐링을 선물한 곡이다. 곡 진행의 마디마다 바뀌는 트랙과 사운드가 인상적이며, 섹시하면서도 강렬한 새로운 느낌을 준다. 특히 우영의 리드미컬한 랩핑이 매력적이다.


Be With You
작사 : 이준호, 작곡 : 이준호, 홍지상, 편곡 : 홍지상
장우영의 감성과 가창력을 느낄 수 있는 Be With You는 Slow jam으로 시작하여 R&B스타일을 접목시킨 hook으로 이어지는 섹시한 느낌의 곡이다. 사랑하는 여자와 함께 있고싶은 남자의 마음이 섬세하게 표현되었으며, 곡의 느낌을 더욱 살리는 우영의 보컬과 랩핑이 매력적이다. 히트곡 메이커 홍지상의 비트와 멜로디, 그리고 'Give it to me', ' Move on', '君がいれば(키미가이레바)'등으로 부드럽고 섬세한 감성을 인정받고 있는 준호의 멜로디와 가사가 잘 어우러진 곡이다.


Falling Down
작사/작곡/편곡 : 홍지상, 이우민"collapsedone",
Falling Down은 작곡가 홍지상, 이우민의 곡으로 심플하게 반복되는 기타 테마와 잔잔한 피아노 선율의 차분한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미 이별한 옛 연인을 그리워하는 한 남자의 애틋하고 허전한 마음이 장우영의 편안하면서도 애절한 보이스로 더욱 간절하게 살아난 편안한 느낌의 곡이다.


시작도 없던 것처럼
작사/작곡/편곡 : 홍지상, 이우민"collapsedone"
작곡가 홍지상, 이우민의 '시작도 없던 것처럼'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상처만 주게 되는 것 보다 이별을 택해야 하는 남자의 어쩔 수 없는 선택을 노래한 곡이다. 애절한 피아노 라인과 강렬하고 리드미컬한 하우스 비트가 더해져 더욱 귀에 감기게 되는 곡이다.


Only Girl
작사 : 김은수, 작곡 : Noday, 박지호, 편곡: Noday, mr.cho
사랑에 빠진 남자의 달콤한 가사가 아름다운 Only Girl은 장우영의 감미롭고 부드러운 보이스를 더욱 가까이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마치 수화기 넘어 속삭이듯 들려오는 듯한 곡의 시작은 감미로운 느낌을 더하며, EP와 잔잔한 기타사운드 그리고 우영의 목소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 달콤한 발라드 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