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두번째 여자

두번째 여자

공유하기

시온 (Zion)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2.07.18
앨범소개

"여성 R&B 보컬리스트 싱어송 라이터 시온(ZioN) 그녀가 이번엔 흑인음악[Black Diva]로 더욱더 강력해져서 돌아왔다!"
그 첫 번째 싱글 '두번째 여자 - 시온 feat.주석'


국민 가수이자 멘토 이은미의 레슨과 찬사를 받은 그녀! 가창력과 감성을 겸비한 힘있고 보석 같은 음색의 보이스로 사랑을 받고 있는 시온(ZioN)이 실력파 뮤지션들과 함께 더욱더 업그레이드 된 강렬한 음악으로 돌아온다.


시온(ZioN)만의 중독성 있는 보이스로 드라마OST와 실력파 뮤지션들의 피처링 러브콜을 보내는 그녀만의 매력. [노블레스], [투엘슨], 최근 개념 있는 랩퍼로 인기 상승중인 [버벌진트]의 앨범 중 '소년을 위로해줘2013' 를 피처링해 히트 시키며 그녀의 목소리를 원하는 진정한 이유가 모든 장르의 음악을 자신의 색깔에 맞춰 소화해내는 그녀만의 실력에 있음을 증명했다.


4개의 프로젝트로 싱글 앨범으로 발매 될 미니앨범 [Black Diva]. 그 중 처음으로 공개되는 part.1 '두번째 여자'는 자신이 사랑하는 남자의 두번째 여자가 되어서라도 그 사랑을 꼭 갖고 싶은 하는 한 여자의 애틋한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서인국]의 'Broken', [블락비]의 '그대로 멈춰라!', 최근 [리듬파워],[버벌진트],[화요비],[슈프림팀]등의 작업을 해온 무섭게 떠오르고 있는 실력파 프로듀서 Assbrass가 시온만을 위해 오랜 시간 준비하고 공들여 만든 미디엄 힙합 곡이다.


2006년 제이지(Jay-Z)의 내한 공연 때 함께 게스트로 무대를 섰고 현재 엠넷에서 기획한 [쇼미더 머니]에서 맹활약중인 힙합계의 실력파 멀티플레이어 [주석]이 나쁜 남자의 입장에서 랩 가사를 직접 쓰고 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색깔을 더 선명하게 해주었고, 슬프지만 그를 포기할 수 없는 여자의 감정을 살려 노래한 시온의 힘있고 매력적인 보이스가 노래에 더욱더 빠져들게 만든다.


시온(ZioN)의 [Black Diva] part.1 '두번째 여자' 음원은 18일 0시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