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춘자의 Tonight

춘자의 Tonight

공유하기

춘자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2.09.07
앨범소개

춘 자 '오늘밤'


2004년 데뷔부터 2009년 남보라의 '나쁜사랑'까지 모든 앨범을 통해서 파워풀 한 가창력!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으로 대중에게 다가갔고 멈추지 않는 열정과 자유로움으로 여성들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했었던 "춘자"가 다시 '오늘밤' 프로젝트 앨범을 통하여 더 진화된 음악과 풍성한 퍼포먼스가 강조된 새로운 컨셉으로 대중에게 눈과 귀로 확실히 느낄 수 있는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끝 없이 노력하고 매 음반마다 변신을 했던 춘자. 1, 2집에서는 엽기, 파격 그리고 당당함을, 3집에서는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3.5집에는 테크토닉이라는 새로운 장르에 도전, 항상 새로운 모습을 선보여왔던 "춘자"가 이번 2012 '오늘밤'을 통해서 또 한번 새로운 변신을 시도 한다.


업그레이드 된 중성적인 느낌으로의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여 새로운 대리만족을 선사하고자 한다.


1. 여성들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했던 그녀의 또 다른 반란...... 2012년 '춘자'의 '오늘밤'


2004년 하반기 엽기 신인 여가수라는 수식어와 함께 대중의 이목을 단박에 끌었던 그녀. 가수 '춘자'는 1집과 2집, 3.5집에서 시원한 가창력을 무기로 펑키 음악과 빠른 비트의 댄스음악을 선보였었다.


그 후 1년 6개월 이상을 준비한 3집 앨범으로 기존의 '춘자'가 대중들에게 선보여 주었던 보이스 컬러와 창법에서 탈피 좀 더 다른 느낌의 창법과 색깔을 보여주었고, 엽기, 파격 그리고 당당함을 내보였던 가수 '춘자'가 여성스럽고 한 층 성숙한 보이스로 변신을 보여주었다. 이런 그녀 '춘자'가 2012년 또 한번의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하여 그녀만의 새로운 앨범을 준비했다. 한번 듣기만 해도 스트레스가 다 날아가 버릴 듯한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오늘밤'.


이번 앨범은 15년 이상의 다양한 라이브무대를 통해 업그레이드 된 무대스타일과 가수 데뷔 전 클럽DJ 활동으로 수년간 다져온 '춘자'의 끼와 장점을 최대한 부각시킨 앨범으로써 일렉트로의 장점인 신나는 리듬을 익히고 그 리듬을 목소리와 몸으로 표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 앨범이다. '춘자'는 이번 앨범을 통하여 그녀의 스타일이 듬뿍 묻어난 "춘자"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2. 또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춘자 그리고 신나는 녀석들이 있다.


2000년대 초부터 현재까지 전 유럽을 시작으로 전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House Music'을 기반으로 일렉트로 사운드가 강조된 곡인 '오늘밤'은 "유럽스타일의 음악과 CLUB에서 듣는듯한 강력한 사운드" 그리고 중독성 강한 보컬과 신나는 무대 컨셉 이 모두가 갖추어진 제대로 만들어진 '일렉트로 하우스'이며, 비장의 무기(?)가 숨어있다. 그 비장의 무기 신나는 녀석들(춘자피플)은 뮤직비디오와 무대를 통하여 대중 앞에 선보여질 예정이다.


뛰어난 감성과 강력한 사운드의 테크닉이 빛나며 향후 일렉트로 장르 음악을 선도할 작곡가 'jayswing, 조영훈' 은 '춘자 Tonight' 앨범의 프로듀서인 동시에 타이틀 곡 "오늘밤" 작곡가로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주위 모든 사람들에게 강력한 에너지를 전해주면서 곡 작업을 최선을 다해주었다. 타이틀 곡 "오늘밤"을 들어본다면 각 소절마다 그의 열정과 정성이 충분히 느껴질 것이다. 그리고 음악을 듣는 모든 이들이 'jayswing, 조영훈' 의 열정적인 에너지를 전달받기를 바란다.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중성적인 느낌과 신나는 무대 퍼포먼스로 무장한 돌아온 가수 '춘자'는 자신의 스타일과 가장 적합한 이번 앨범의 완성도를 위해 음악부터 무대까지 세련되고 어디에 내놓아도 떨어지지 않도록 많은 공을 들였다.


이번 '오늘밤'은 많은 퍼포먼스를 보여 줄 수 있는 곡들인 만큼 국내 최고의 댄서들과 비장의 무기(?) 춘자피플이 참여하였으며, 'Electro House'하면 빠질 수 없는 신나는 리듬과 사운드의 음악, 중독성이 강한 노랫말 그리고 너무 재미나는 무대 퍼포먼스로 요즘 힘든 경제사정과 환경으로 지친 대중들의 스트레스를 날려 줄 것이다.


3. '춘자' 집 타이틀 곡  '오늘밤'


'춘자 Tonight' 프로젝트 타이틀 곡은 "오늘밤" 이다. 'jayswing, 조영훈' 작곡, 작사의 "오늘밤" 은 일렉트로사운드와 House Music의 다이나믹함 그리고 '춘자'의 허스키하고 열정적인 보이스가 어울러져 그녀만의 스타일이 묻어나는 곡이다. 현재 전세계적으로 가장 사랑 받는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형식으로 만들어졌다.


프로그레시브 한 느낌보다는 일렉하우스에 테마로 진행되는 "오늘밤"은 우리정서와 맞는 노랫말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요즘 세대와 맞기 때문에 조심스런 히트를 기대해본다. 중독성이 강한 리듬과 사운드가 매력적인 'Electro House'곡 "오늘밤" 은 올해 최고의 CLUB 음악으로 급부상 할 것이다.


이 밖에도 수록 곡 중 "So Fresh"가 수록되었다. "So Fresh"는 House Music과 Rap이 강조된 곡으로 이번 춘자와 함께하는 비밀무기(?)가 신나는 Rap과 무대를 선보여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타이틀 곡 "오늘밤"을 클럽 마니아들을 위해서 새롭게 편곡한 "오늘밤 Club Mix"버전이 9월말 공개예정이며, 좀더 강력한 Mix버전으로 기존 가요에선 좀처럼 느끼기 힘든 새로운 느낌을 전해줄 것이다.


이번 '춘자' 의 '오늘밤'은 경쾌한 음악에 다양한 재미와 볼거리가 풍성한 무대를 더하고 '춘자'의 매력적인 보이스까지 고루 갖춰 완성도 높은 음악을 대중에게 선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