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Oh! You

Oh! You

공유하기

아리밴드 (Arie Band)

앨범유형
싱글/EP , 락 / 가요
발매일
2012.10.05
앨범소개

컴백 [아리밴드] !!
세상을 놀라게 한다 !!

 

무서운 신인 여성 4인조 록 밴드 아리밴드가 2년여 만에 더 강하고 세련된 음악과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했다. 지난해 아리밴드는 걸 그룹이 대세인 댄스 음악 속에서 Candy rock
이라는 새로운 장르의 음악을 가지고 문광부, 콘텐츠진흥원, SBS, M-net이 공동 주관한 루키어워즈에서'7월의 루키'에 선정되는 등 신선한 바람을 일으킨 당찬여성 4인조 아이돌 록 밴드이다.

 

'세상을 놀라게 하겠다'는 의미로 [Astonish The World!]를 앨범 타이틀로 설정한 이번 2집 앨범에는 총 2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타이틀곡인 [Oh~ You]를 비롯한 모든 곡들을 리드보컬인 Arie가 직접 작사를 하고 프로듀싱까지 참여하였으며, 이번 앨범 역시 인기 작곡가 이종수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다.

 

타이틀곡인 [Oh~ You]는 빠른 템포의 음악으로 드럼, 기타, 베이스의 강한 사운드가 모든 사람들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만큼 신나고 속 시원한 곡이다. 아리밴드만의 단단한 코러스가 이곡의 느낌을 더 신나게 만들어준다.이번 앨범중 발라드 곡인 [이렇게 사랑한적 있었나요]는 태국의 유명 아이돌 록 밴드 [POTATO]가 노래를 불러 태국에서 크게 알려진 곡으로 떠나보낸 사랑을 그리워하는 슬픈 사랑 이야기의 노래이며 보컬 ARIE 의 애절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이곡은 일본 태국 등 동남아에서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ARIE BAND가 동남아 진출의 교두보로 태국 최대의 엔터테인먼트회사인 GMM 그레미사와 오래전부터 아리밴드의 프로모션을 진행해 오고 있는데 GMM 그레미사가 요청하여 태국에서 널리 알려진'Ter-Yung"(song by:그룹 POTATO)이라는 노래를 리메이크한 곡이다.

 
'세상을 놀라게 하겠다'는 무서운 아이들 [아리밴드]!!! 한국을 넘어 일본, 태국에서까지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이들의 행보를 이제부터 눈여겨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