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The New Beginning

The New Beginning

공유하기

스테파니 (STEPHANIE)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2.10.08
앨범소개

'천상지희'의 '스테파니'! 최고 프로듀서 김창환과 손잡고 솔로 데뷔!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멤버 '스테파니'가 솔로로 출격한다.


스테파니는 90년대 김건모, 박미경, 클론, 신승훈, 노이즈 등을 비롯해 최근 이정, 채연, 엔트레인 등 신세대 스타들의 음악을 프로듀싱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프로듀서로 활약해 온 미디어라인의 김창환 대표와 손을 잡고 솔로 가수로 데뷔, 김창환 대표의 프로듀싱 및 매니지먼트 아래 활동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평소 스테파니의 재능과 매력을 높게 평가한 김창환 대표가 스테파니 솔로 앨범프로듀싱을 SM엔터테인먼트에 제안해 이루어졌으며, 스테파니가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활동 시 뛰어난 댄스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막강한 댄스 레퍼토리로 구성했다.


솔로 가수로서의 첫 데뷔곡 'Game'은 최근의 팝 트렌드에서 떠오르고 있는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일렉트로 하우스 스타일을 녹여 만든 곡으로 스테파니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결합,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함께 공개될 'Dance'는 강력한 펑키 리듬과 일렉트릭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으로, 이 곡 역시 차별화된 스테파니만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기대케 한다.


한편, '스테파니'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첫 솔로 앨범은 10월 8일 국내 외 음악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Track List]


01. Game
작사 : 김창환 / 작곡 : 김창환, Opro / 편곡 : 김창환, Opro
최근 전세계적으로 팝씬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Electro House, Progressive House 장르의 곡으로 김창환 프로듀서와 젊은 트랜디 프로듀서 Opro Sound가 콜라보네이션을 통해 만들어 낸 최근 팝신의 가장 뜨거운 노래. 신스(Synth.) 악기가 전해 주는 강렬함 뒤에 숨겨진 세련됨과 부드러움, 그리고, 일렉트로 사운드의 강력한 파워 신스 사운드가 귀를 파고드는 강한 비트의 곡으로 '스테파니'의 강한 보컬과 춤이 함께 어우러져 더욱 신나고 빛을 내는 곡.


02. Dance
작사 : 김창환 / 작곡 : 김창환 / 편곡 : 김창환, Opro
'천상지희' 시절 '스테파니'의 이름 앞에 늘 붙어있던 '천무'는 말 그대로 하늘이 내린 댄서라는 뜻이다. 그래서, '스테파니'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단어 역시 '춤'이다. 발레부터 스트리트 댄스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완벽한 100% 댄싱 퀸 '스테파니'. 그런 그녀의 춤과 노래가 가장 돋보일 수 있도록 강력한 Funky Rhythm에 신스 베이스 라인과 일렉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