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For You ~君のためにできること~ (For You ~너를 위해 할 수 있는 일~)

For You ~君のためにできること~ (For You ~너를 위해 할 수 있는 일~)

공유하기

2am

앨범유형
싱글/EP , 팝 / J-POP
발매일
2012.10.23
앨범소개

2AM [For You ~君のためにできること~ (For You ~너를 위해 할 수 있는 일~)]


싱글 1, 2집에서 대 히트를 얻은2AM의 한국 대표 곡의 일본어 커버를 발매하여, 오리콘 랭킹 TOP5를 획득하며 착실하게 일본에서의 지위를 확립해 온 2AM이 드디어 일본 오리지널 곡으로 싱글 3집을 발매한다.


타이틀은 [For you ~君のためにできること~](For you ~너를 위해 할 수 있는 일~).


말로 하고 싶지만 할 수 없고, 말로 하지 않는 것이 내가 널 위해 할 수 있는 일. 사랑하는 사람을 가까이에서 계속 지켜보는 애절한 마음을 기타로 시작하는 감성 어린 멜로디에 2AM이 마음을 담아 부른다. 4명의 멤버들이 각자 가지고 있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 가창력, 게다가 그것을 돋보이게 하는 풍부한 코러스 워크로 만들어진 그들의 메시지를 마음으로 느꼈으면 한다.


타이틀 곡은 TBS 드라마NEO의 [주마등 주식회사]의 주제가, 니혼 테레비의 [해피 Music]의 8월 오프닝 송으로 사용되어 주목을 이끌었다. 그리고, [For you ~君のためにできること~ (Autumn Leaves Instrumental ver.) ]를 수록하여 다른 느낌의 타이틀 곡을 감상할 수 있다.


커버 곡으로는 후쿠야마 마사하루 씨의 명곡[最愛(최고의 사랑)]커버를 수록하였다. 이전에 한국에서 발매한 후쿠야마 마사하루 씨의 베스트 앨범에 같은 곡으로 참가하여 [최고의 사랑]을 한국어로 부른 버전이 수록되어 주목을 받았고, 이번에는 그 곡의 원곡을 수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