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Bach Exhibition

Bach Exhibition

공유하기

지용

앨범유형
싱글/EP , 독주곡 / 클래식
발매일
2012.10.24
앨범소개

걸작의 탄생!
그의 손이 세상을 움직인다!
피아니스트 지용 (Ji) 미니앨범 'Bach Exhibition' 발매!

 
바흐의 샤콘느,

그것도 자신이 연주한 사콘느에 맞춰 춤추는 피아니스트는 당신이 처음일 겁니다 - 월간 '객석'

 

IMG의 최연소 피아니스트, 11세에 뉴욕 필 협연 등 어린 나이에 이미 제2의 예프게니 키신으로 불리던 천재 피아니스트 지용. 현재 주목받는 젊은 피아니스트 중 그가 보이고 있는 활동은 또래의 활동과는 사뭇 다르다. 남다른 지용이 2년 만에 펼치는 두 번째 솔로 프로젝트는 [Exhibition 엑시비션]으로, 2012년에는 뮤직비디오와 미니앨범을 먼저 발매하며 2013년 1월에는 지용의 리사이틀로 이어진다.

 
뮤직비디오, 음반, 쇼케이스, 리사이틀로 이어지는 지용만의 전시!

 
나이를 넘어서는 음악적 깊이와 테크닉을 모두 지닌 피아니스트로 평가받는 지용이 집중한 작곡가는 바흐! 이번 미니앨범 [Bach Exhibition]에는 바흐 환상곡 c단조, 반음계적 환상곡과 푸가 그리고 바흐/부조니의 샤콘느까지 총 4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전작 리스토마니아에서 보여준 압도적인 카리스마는 이번 바흐를 통해 깊이와 색을 더 했다.

 
특히 지용은 샤콘느에서 받은 영감을 표현한 뮤직비디오를 릴리즈,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안무와 편집에도 참여, 그의 아티스트적 재능이 제대로 빛을 발한 수작이다. 자신의 연주에 맞춰 춤을 추는 비주얼 프레젠테이션을 만든 피아니스트는 지용이 처음일 것. 신동, 그리고 폭발적인 에너지를 뿜었던 10대를 거쳐 이제 막 20대를 시작한 지용! 지용의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음반이다.

 
당차고 밝은 에너지를 지닌 겁 없는 피아니스트에서 강력한 카리스마를 내 뿜었던 [리스토마니아]로, 그리고 이제 자신을 포함한 무대 위의 모든 것을 '전시'하는 컨셉의 [엑시비션]까지. 그의 진화는 여전히, 그리고 앞으로도 현재진행형이다. 새롭게 뜬 별은 이제 더욱 밝게 불타오를 준비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