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시즌2 Episode 3. 서지석-이청아 (MBC뮤직)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시즌2 Episode 3. 서지석-이청아 (MBC뮤직)

공유하기

허영생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2.10.29
앨범소개

2012년 대한민국 가장 핫한 스타들의 Make a Song!
MBC music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시즌2] 세 번째 주인공!
 
영화, 드라마, 시트콤 그리고 예능까지 두루 섭렵하며 대한민국 여심을 사로잡은 남자 서지석과, 통통 튀는 매력으로 남성 팬의 사랑을 독차지한 떠오르는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 이청아가 직접 작곡ㆍ작사한 드라마 '아들녀석들' OST <바라본다>
 
이 곡을 작곡한 서지석은 2013년 일본에서 가수 데뷔를 앞두고 있는 만큼, 작곡 작업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었으며, 여러 번의 수정작업을 거쳐 드라마에 어울리는 서정적인 멜로디를 만들어냈다. 또 배우 이청아 역시 2년간 잡지에 칼럼을 연재했던 글 솜씨를 바탕으로, 듣는 이의 가슴을 두드릴 감성적 가사를 작성했다.
 
팝발라드 <바라본다>는 옛 연인을 그리워하는 남자의 심경을 담은 곡으로, 잔잔한 피아노 선율에 어쿠스틱 기타, 절제된 현악연주가 더해져 한 남자의 안타까운 감정이 듣는 이에게 고스란히 전달된다.
 
또한 작곡ㆍ작사까지 가능한 싱어송라이터 허영생이 직접 노래를 불러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전한다. 허영생 보컬은 드라마에 출연 중인 배우들의 심도있는 감정선을 표현하며 감동의 무게를 더하고, 극의 몰입도를 한층 배가 시킨다.

[앨범 Credit]


ep3. 바라본다
-작곡 : 서지석/김의용
-작사 : 이청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