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사랑과 우정사이

사랑과 우정사이

공유하기

전지윤 (JENYER)

앨범유형
싱글/EP , 전체 / 가요
발매일
2013.01.03
앨범소개

전지윤 [사랑과 우정사이]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널 보는 사이가 싫어져 나는 떠나네….


강렬한 퍼포먼스의 걸그룹 포미닛 보컬 전지윤의 절제되고 성숙한 보이스로 다시 태어난 '사랑과 우정사이'는  나는가수다를 통해서도 잘 알려진 곡이다.


이번 프로젝트 앨범 '사랑과 우정사이'는 포미닛 전지윤의 뮤지컬 첫도전이기도 한 '내사랑 내곁에'의 디지털 앨범의 형태를 띄고 있다. 오태호 작사/작곡의 노래들로 이루어진 뮤지컬은 '사랑과 우정사이',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 '이별 아닌 이별', '한사람을 위한 마음', 'I Miss you' 등 수많은 명곡들로 이루어져 있다.


영화/음반 제작자이자 뮤지컬 [내사랑 내곁에]의 기획 및 프로듀서인 Jason.j (제이슨제이)가 이번 프로젝트 앨범의 프로듀서를 맡았으며, 드라마 [해를 품은달 OST] 김수현의 '그대 한사람' 작사/작곡, 김현중의 'lucky Guy' 작곡, 테이의 '독설' 작곡 등 수많은 히트 작곡가 짱라기가 이번 앨범의 편곡을 맡았다.


'사랑과 우정사이'는 정통 발라드를 지향하는 기존의 느낌을 탈피해 좀더 대중적이며, 밝은 멜로디로 기타 선율과 퍼크션 느낌으로 태어났다. '사랑과 우정사이'는 불후의 명곡에서 1위를 한 전지윤의 폭발적인 가창력은 자제하고 좀 더 성숙하고 절제된 보이스로 재해석 되었다.


올 겨울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사랑과 우정사이'의 노랫말을 떠올려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