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설원의 신

설원의 신

공유하기

고고스타 (Go Go Star)

앨범유형
싱글/EP , 락 / 가요
발매일
2013.02.08
앨범소개

고고스타 New single [설원의 신] 발매…"웅장하고 섬세한 사운드"

 
디스코펑크 락, 뉴웨이브 밴드 고고스타(GOGOSTAR)가 3곡이 수록된 새 싱글앨범 '설원의 신'을 발표한다.
 
고고스타는 지난 9월 EP앨범 'HIGHLIGHT'발매 이후, 기존의 고고스타의 특징인 락밴드의 기타 포지션 없이 fx로 고고스타의 색깔을 표현해냈던 사운드에서 보컬 이태선이 기타 포지션을 더해 또다시 새로운 시도의 사운드로 대중들에게 다가서, 그들만의 유니크unique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었다.
 
이번 새 싱글앨범 '설원의 신'은 그간의 왕성한 고고스타의 행보와 더불어 발매되는데, 총 3곡이 수록되어 진다.
 
겨울에서 봄으로 탄생되는 계절처럼 타이틀 곡 '설원의 신'에서는 차갑고 고독한 설원에서 따듯하게 재탄생되는 느낌을 담고 있다. 고고스타만의 동화같은 느낌과 독특한 곡의 구성은 중독성있는 멜로디로 융합되어 한 곡으로 어우러진다.
 
또한 함께 수록된 'Outcast'는 리더 이태선과 서나의 특유의 독특한 펑크스타일의 보컬로 많은 사람들이 함께 따라하며 춤출 수 있는 리드미컬하고 강렬한 곡이다.
 
마지막 트랙의 곡은 '설원의 신'의 instrumental 버젼으로, 곡에 담겨있는 웅장하고 섬세한 사운드를 여과 없이 느낄 수 있다.
 
새 싱글앨범 '설원의 신'은 지난 시간 발표되었던 고고스타의 모든 음반들과 마찬가지로 보컬 이태선이 직접 프로듀싱을 하였고, 이번 앨범에서 한층 더 짜임새 있게 견고해진 그의 프로듀싱과 멜로디 메이킹, 고고스타 만의 색깔을 잃지않은 세련됨이 더하여졌다.
 
고고스타는 전염성 강한 멜로디와 온몸을 휘감는 댄스리듬, 컬러풀하고 개성 넘치는 비주얼, 숨쉴 틈조차 없는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로 한 번 보면 결코 잊을 수 없는 중독적인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아 왔다.
 
한국의 펑크락의 새로운 진화형인 음악, 락음악과 디스코의 절묘한 조우라는 평가를 받아온 고고스타는 트렌드를 좇지 않으면서도 독창적인 음악스타일로 그들만의 음악세계를 창조해내며 외국시장에도 없는 유일무이한 밴드로, 새로운 장르를 탄생시킨 독보적인 밴드라는 평을 받고 있다.
 
새 생글앨범 '설원의 신'에서는 이런 그간의 그들의 모습에서 좀 더 성숙한 그들만의 음악적색깔을 아낌없이 뿜어내며 여유롭게 함께하는 그들의 활동이 기대되어 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