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바보처럼

바보처럼

공유하기

성은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3.03.05
앨범소개

성은 '바보처럼'
3년 만에 새로운 싱글 '바보처럼'


이미 정규1장, 미니앨범1장 싱글5장 발표하고 댄스와 발라드 어느 한 장르에 국한 되지 않고 MC, 연기자, 광고모델,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던 그녀가 2013년 3월, 3년 만에 다시 싱글 앨범 "바보처럼"을 발표하고 감수성 짙은 보컬로 돌아왔다.


이번 싱글 앨범 타이틀 곡 '바보처럼'은 작곡가 J&S의 곡으로 서정적인 어쿠스틱 기타와 웅장한 스트링이 가미된 곡으로 미디엄템포에서 쉽게 표현 할 수 없는 슬픈 감성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신조어 "뚜루두뚜"라는 가사를 사용하였고 이게 과연 성은목소리일까 하는 의구심이 들 정도로 완벽하고 감수성 짙은 보컬을 이끌어내어 곡의 대한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렸다.


특히 '너 하나만' 앨범에서 랩 피처링으로 참여한 나몰라패밀리JW가 랩퍼로 다시 참여해 남녀 각각의 입장을 잘 표현 하고 있다. 그 어느 때보다 음악적으로 성숙하고 완성도가 높은 보컬을 들여 줄 성은의 또 다른 행보를 기대해본다.


이번 싱글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는 국내 최고의 기타리스트 샘리와 '추노' '도망자' '마이더스' 일본 오리콘차트 1위에 오른 `장근석 싱글앨범'등 국내 최고의 드라마에서 현과 곡을 담당했던 서현일이 참여해 곡에 대한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