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Thank You

Thank You

공유하기

페퍼톤스 (PEPPERTONES)

앨범유형
싱글/EP , 락 / 가요
발매일
2013.03.20
앨범소개

페퍼톤스, 20일 정오 디지털 싱글 [Thank you] 발매 '기대'
'믿고 듣는' 페퍼톤스 음악


남성듀오 페퍼톤스가 새로운 디지털 싱글 [Thank you]를 발표한다.


지난 해 정규 4집과 ep앨범을 발매하며 활발한 공연 활동으로 많은 대중들의 사랑과 관심을 모은 페퍼톤스가 오는 20일 디지털 싱글 'Thank you'를 공개한다.


페퍼톤스가 직접 작사, 작곡한 'Thank you'는 페퍼톤스의 색이 묻어나는 뉴테라피 모던 록 곡으로 멤버들의 진솔한 보컬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3월 17일 SBS [인기가요]서 'Thank you' 라이브를 첫 선보이며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고 밝혀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었다.


페퍼톤스의 'Thank you'가 디지털 싱글로 발표된 것은 SBS 프로그램 [Thank you]와의 콜라보레이션 때문이다. SBS 제작진 측에서 페퍼톤스의 음악을 모니터하고 프로그램 주제곡 콜라보레이션을 제안한 것. 페퍼톤스는 "파일럿 편성 때 방영되었던 프로그램을 보면서 좋은 프로그램이라 생각했었는데 2월 중순 쯤 SBS [Thank you] 제작진으로부터 곡 의뢰를 받게 되어 이를 흔쾌히 받아 들였다"며 "페퍼톤스가 하고 싶은 이야기들과 프로그램이 전하고자 하는 바 사이에 접점이 있다 생각했고 이에 호감을 느껴 곡 작업을 시작해 동명의 곡을 만들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페퍼톤스의 디지털 싱글 'Thank you'는 이 시대를 함께 걷는 사람들에게 힘이 되는 노래로, 지난 시간을 보내고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사람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2012년 11월에 발매한 ep앨범 [open run]의 수록곡 '계절의 끝에서'의 연장선상으로 볼 수 있다.


페퍼톤스의 디지털 싱글 [Thank you]는 20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페퍼톤스는 5월 1일부터 12일까지 서울 대치동 'KT&G 상상아트홀'에서 '십일야화(十日夜話)'란 타이틀로 총 10회 공연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