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Oh! You (Take 3)

Oh! You (Take 3)

공유하기

아리밴드 (Arie Band)

앨범유형
싱글/EP , 락 / 가요
발매일
2013.04.01
앨범소개

언제나 새롭고 신선함을 보여주는 여성4인조 아리밴드의 Special 앨범인 Oh You(Take3)


이번 Oh You(Take3)는 두번째 싱글앨범의 타이틀곡이었던 Oh You의 Take1,2에 이은 Oh You Take3 와 Take4로 구성되어있다. 특히 3번트랙의 Oh You(Take4)는 아리밴드의 느낌대로 원곡을 좀더 라이브느낌으로 재편곡한 곡으로 라이브를 듣는듯한 긴장감을 느낄수있는 시원한 사운드의 곡이며, 특히 기타솔로는 기타리스트 김세황이 참여하여 더욱 시원한 사운드를 들려주고있다. 작곡가 이종수가 프로듀싱을 맡아 색다른 감각으로 만들어진 이번 Special앨범은 같은 곡을 총4가지 편곡으로 나누어 들을수있다는 점이 역시 아리밴드만의 매력이아닌가 생각해본다.


이번 스페셜앨범의 또하나!! 아리밴드의 보컬을 맡고 있는 아리의 첫 자작곡인 'rock and roll day'는 빠르고 신나는곡으로...오랜시간 라이브공연을 통한 아리밴드만의 색깔을 표현하는 곡이다. 보컬아리의 멜로디에 기타 진아의 노랫말과 아리밴드의 편곡으로 이루어진 아리밴드의 첫 자작곡이 이 스페셜음반의 흥미를 더해준다.. 2013년 일본과 태국에서 인기몰이중인 아리밴드!! 그녀들의 활발한 활동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