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뷰티풀굿바이 (Beautiful Goodbye)

뷰티풀굿바이 (Beautiful Goodbye)

공유하기

플레이제이 (PLAY J)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3.04.11
앨범소개

가요계 히트메이커 용감한형제 가 프로듀싱한 솔로 아이돌 가수 플레이제이!

 

자신에게 늘 따라다니는 용감한형제 란 타이틀이 영광스럽기도 하지만 한편으로 부담스럽기도 했다. 이제는 그 꼬리표를 떼내고 진정 첫걸음을 내딛겠다는 포부를 내비친 두 번째 싱글앨범. 첫 번째 싱글앨범에서는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의 신디사이저에 맞춘 부드럽고 달콤한 목소리로 이루어질수 없는 순애보적인 사랑을 노래했다면 이젠 그와 반대로 이중적인 여자의 모습에 질려버려 '너란 여자 이제 지겨워 내앞에서 꺼져' 라는 돌직구 스타일의 가사말로 플레이제이 의 새로운 모습을 엿볼수 있는 파워풀한 사운드의 댄스 앨범이다.

 

솔로 아이돌 가수를 표방하는 플레이제이는 SM아카데미 출신으로 휴식 공백기간 틈틈이 자신의 곡을 만들겠다는 포부로 현재 미디수업을 받고 있어 향후 그가 만든 노래를 들어볼수 있을터. 매번 변신을 시도하는 플레이제이 의 가상한 노력으로 탄생하는 앨범 지금부터 주목해보자.

 

뷰티풀굿바이는 눈빛 자체가 틀려진 앨범이라 할수 있을정도로 파워풀한 안무와 의상으로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앨범이다. 플레이제이만의 뷰티풀 굿바이 는 플레이제이의 두 번째 싱글 앨범으로 스타일리쉬하면서도 강렬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