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Real 100%

Real 100%

공유하기

백퍼센트 (100%)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3.05.23
앨범소개

Real 100% 남자가 온다! "Want U Back"

5월 23일, 백퍼센트 첫 번째 미니 앨범 [ Real 100% ] 공개!


7인조 그룹 100%(백퍼센트)가 진한 남자의 향기를 풍기며 가요계에 컴백한다. 2012년 9월 데뷔 앨범 로 가요계에 데뷔해 신인 답지 않은 완벽한 무대를 선보인 백퍼센트가 '나쁜놈' '나 같은놈'에 이어 첫 번째 미니 앨범 로 대중 곁으로 돌아온다.


백퍼센트는 데뷔 타이틀곡 '나쁜놈'에서 칼군무와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으로 'CD 삼킨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화제를 모았다. 이어 지난 해 12월 발표한 감성발라드 '나 같은 놈'을 통해 애절하면서도 호소력 있는 보이스와 랩으로 '완성돌'(완전 성대돌)의 이미지를 굳혔다.


'나쁜놈' '나 같은 놈'에 이은 또 다른 역작 'Want U Back'!
한 단계 짙은 음악과 안무로 돌아온 '초크남'(초콜릿 복근과 시크한 매력) 백퍼센트의 마초적인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Want U Back'은 오는 5월 23일 공개된다.


백퍼센트 리얼 남자가 되다! 'Want U Back'
백퍼센트 첫 번째 미니 앨범 는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먼저 백퍼센트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안무가 총 집약된 타이틀곡 'Want U Back' 은 저스틴 비버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신혁 프로듀서가 지휘했다. 백퍼센트의 강렬하고 섹시한 모습을 담은 'Want U Back'은 떠난 여자에게 다시 돌아와 달라고 하는 한 남자의 마음이 강하게 표현 되어 있는 댄스곡이다. 특히 후렴에서 쏟아져 나오는 폭발적인 3단 고음과 화려한 애드리브, 또 Hook가 굉장히 강렬하고 남성적인 매력이 묻어나 있다. 경쾌한 댄스곡 'Only U'는 사랑에 빠진 남자의 설레임을 표현한 가사로, 발랄한 멜로디가 어쿠스틱한 기타 선율과 만나 누구나 사랑에 빠지고 싶게 만든다. 백퍼센트의 감성발라드를 원했던 리스너들이 좋아할 만한 'Flavor'는 미디엄템포의 발라드로, 멤버 개개인의 애절한 보이스와 개성 있는 랩이 조화를 이룬다. 베이스 기타의 그루브한 라인의 댄스곡 'Why'는 요즘 트렌드를 반영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백퍼센트는 '라이브돌' 'CD삼킨 아이돌' '완성돌(완전 성대돌)'에 이어 'Want U Back'에서는 노래, 안무, 퍼포먼스 모두 강렬한 남성적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감으로써 '자석남'의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백퍼센트 완전체 군무 "100% 리얼 완벽 군무"
백퍼센트는 신곡 'Want U Back'을 통해 완전체 군무를 선보인다. 손과 발의 각도까지 맞아 떨어지는 각군무는 멤버들의 조각 같은 몸매와 깊고 그윽한 마초적인 눈빛까지 더해져 무대에서 섹시미를 포텐 발휘할 예정이다. 강하게 자신의 멱살을 잡는 '멱살춤', 시크한 표정으로 개다리춤을 추는 '시개춤', 마치 스케이트를 타는 것 같은 느낌의 '스케이트춤', 이 외에도 '공중부양춤' 까지 다양한 춤이 백퍼센트의 군무로 화려하게 탄생된다. 백퍼센트의 시원한 가창력과 함께 힘 있으면서 섹시한 군무는 이번 무대의 백미 중 하나로 모든 이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섹시한 눈빛 연기와 화려한 군무! 비주얼의 결정체! MV
백퍼센트의 'Want U Back' 뮤직비디오는 엄정화 틴탑 등의 뮤직비디오로 최근 감각적인 영상으로 주목 받고 있는 임성관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스타일리시한 하드보일드를 콘셉으로 한 MV는 각 멤버들의 섹시한 눈빛과 남성다운 매력을 최대한 부각시켰다. 특히 화려함의 결정체가 된 세트장에서 멤버 찬용, 상훈이 색다른 연기 대결을 펼쳤으며, 멤버 전원의 완전체 군무는 마치 백퍼센트의 블랙홀 매력에 빠져드는 느낌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리얼 조각남'이 사각 프레임 안에 녹아 들다!
백퍼센트 재킷 촬영은 정우성 이효리 공효진 송중기 장근석 윤은혜 송승헌 김민희 등 수많은 톱스타 패션 화보를 촬영한 목나정 사진작가가 촬영했다.

목 작가는 백퍼센트의 시크하면서도 옴므파탈 매력을 그대로 렌즈 안에 담아냈다, 멤버 개개인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초콜릿' 복근, 팔근육 등 '리얼 조각돌'의 모습은 흑백 톤으로 표현되며, 자석 같은 이끌림을 자아낸다. 흑백 사진뿐만 아니라 컬러 사진 또한 멤버들의 살짝 드러나는 은근한 노출 패션과 몸매가 어우러지며, 리얼 백퍼센트의 카리스마를 100%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