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참치 (TUNA)

참치 (TUNA)

공유하기

홀라당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3.07.15
앨범소개

다이어트 아이콘이 된 힙합 듀오 '홀라당'의 여름음반 [참치]발매!!
170kg 감량을 목표로 박차를 가하고 있는 홀라당 빅죠 '참치안무'를 선보일 예정


2008년 '비트윈'이라는 곡으로 데뷔한 홀라당은 데뷔 당시 멤버인 빅죠가 270kg 랩퍼로 더 화제가 모았다. 팝퓰러한 힙합음악을 선보이는 홀라당은 작사, 작곡, 프로듀서를 맡고 있는 박사장과, 랩퍼 빅죠 2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팀의 리더인 박사장은 홀라당 전 앨범의 프로듀싱 뿐만 아니라 여러 아티스트 앨범들을 프로듀싱해 왔으며, 인기 그룹 '카라'와 'SS501'등의 랩 메이킹도 도맡아 왔으며 대중가요 작곡뿐만 아닌 에니메이션 음악, 로고송 제작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이어트 아이콘으로 각인된 빅죠는 트레이너 숀리와 함께 각종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으며, 다이어트로 꾸준히 이슈를 만들어와 올해 가을170kg감량을 목표하고 있다.


홀라당이 본연의 모습인 힙합그룹으로 돌아가 2013년 7월 15일 새로운 신보 '참치'를 발매한다. 이번 싱글 앨범은 총 3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타이틀곡 '참치'는 넓디넓은 태평양을 힘차게 헤엄쳐 나아가는 마치 먹고 살기 힘든 사회를 열심히 살아가는 우리들을 이야기하는 듯하다. 나이를 먹을수록 세상살이에 치여 어린 시절에 꿨던 꿈을 잊은 모든 이에게 태평양을 가르는 참치의 힘찬 헤엄으로 도전정신을 일깨워준다. 또, 수록 곡인 'Honey Honey' 역시 완벽한 홀라당의 색깔을 갖고 있는 신나는 리듬의 사랑노래다.


향후 홀라당은 본연의 음악을 들려 주겠다는 포부로 이번 음반 '참치'를 비롯해 정규 음반을 발표해 나갈 예정이며, 초심의 마음가짐으로 많은 공연과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Track List]


01 참치
작사 : 홀라뮤직팀 / 작곡 : 홀라뮤직팀 / 편곡 : 홀라뮤직팀


02 Honey Honey
작사 : 홀라뮤직팀 / 작곡 : 홀라뮤직팀 / 편곡 : 홀라뮤직팀


03 니가 올 때
작사 : 홀라뮤직팀 / 작곡 : 홀라뮤직팀 / 편곡 : 홀라뮤직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