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So Fresh

So Fresh

공유하기

춘자

앨범유형
싱글/EP , 일렉트로니카 / 가요
발매일
2013.08.09
앨범소개

춘 자 'So Fresh'


데뷔부터 모든 앨범을 통해서 파워풀 한 가창력!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으로 대중에게 다가갔고 멈추지 않는 열정과 자유로움으로 여성들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했었던 "춘자"가 신곡 'So Fresh'를 통하여 더 진화된 음악과 풍성한 퍼포먼스가 강조된 새로운 컨셉으로 대중에게 눈과 귀로 확실히 느낄 수 있는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끝 없이 노력하고 매 음반마다 변신을 했던 춘자


"춘자"가 이번 2013 'So Fresh'를 통해서 또 한번 새로운 변신을 시도 한다. 업그레이드 된 중성적인 느낌으로의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여 새로운 대리만족을 선사하고자 한다.


1. 여성들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했던 그녀의 또 다른 반란...... 2013년 '춘자'의 'So Fresh'


2013년 '춘자'가 한번 듣기만 해도 스트레스가 다 날아가 버릴 듯한 '하우스' 장르의 'So Fresh'

이번 앨범은 15년 이상의 다양한 라이브무대를 통해 업그레이드 된 무대스타일과 가수 데뷔 전 클럽DJ 활동으로 수년간 다져온 '춘자'의 끼와 장점을 최대한 부각시킨 앨범으로써 일렉트로의 장점인 신나는 리듬을 익히고 그 리듬을 목소리와 몸으로 표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 곡이다. '춘자'는 이번 'So Fresh'를 통하여 그녀의 스타일이 듬뿍 묻어난 "춘자"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2. 또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가수 '춘자'가 아닌 DJ '춘자' 있다.


2000년대 초부터 현재까지 전 유럽을 시작으로 전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House Music'을 기반으로 일렉트로 사운드가 강조된 곡인 'So Fresh'는 "유럽스타일의 음악과 CLUB에서 듣는듯한 강력한 사운드" 그리고 중독성 강한 보컬과 신나는 무대 컨셉 이 모두가 갖추어진 제대로 만들어진 '일렉트로' 이다.
2004년부터 꾸준히 DJ로 활동해 온 '춘자'는 진일보한 컨셉트와 음악으로 다양한 무대를 통하여 대중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번 창단된 연예인 DJ 팀 "DJ Star Track"(스타트랙)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춘자'는 다양한 공간에서 DJ 무대를 통하여 대중 앞에 선보여질 예정이다.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중성적인 느낌과 신나는 무대 퍼포먼스로 무장한 돌아온 가수 '춘자'는 자신의 스타일과 가장 적합한 이번 앨범의 완성도를 위해 음악부터 무대까지 세련되고 어디에 내놓아도 떨어지지 않도록 많은 공을 들였다. 이번 'So Fresh'는 'Electro Music'하면 빠질 수 없는 신나는 리듬과 사운드의 음악, 중독성이 강한 노랫말 그리고 너무 재미나는 무대 퍼포먼스로 요즘 힘든 경제사정과 환경으로 지친 대중들의 스트레스를 날려 줄 것이다. "So Fresh"는 House Music과 Rap이 강조된 곡으로 이번 춘자와 함께하는 비밀무기(?)가 신나는 Rap과 무대를 선보여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타이틀 곡 "'So Fresh'를 클럽 마니아들을 위해서 새롭게 편곡한 'So Fresh' Club Mix 버전이 9월 공개예정이며, 좀더 강력한 Mix버전으로 기존 가요에선 좀처럼 느끼기 힘든 새로운 느낌을 전해줄 것이다.

이번 '춘자' 의 'So Fresh'는 경쾌한 음악에 다양한 재미와 볼거리가 풍성한 무대를 더하고 '춘자'의 매력적인 보이스까지 고루 갖춰 완성도 높은 음악을 대중에게 선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