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한걸음 그대 곁으로

한걸음 그대 곁으로

공유하기

알렉스 (Alex)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3.08.14
앨범소개

[짝] OST에 이보다 더 어울리는 가수가 있을까...
SBS 리얼드라마[짝] OST part2 공개!
알렉스의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한걸음 그대 곁으로] 8월14일 런칭!


짝을 찾기 위해 애정촌에 모여든 젊은 남녀의 감성을 대변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SBS [짝]이OST part 2 알렉스 [한걸음 그대 곁으로]로 시청자들에게 한발 더 다가간다.


[짝] OST part2 [한걸음 그대 곁으로]는 닥터진 OST, 넝굴당 OST, 다섯손가락 OST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작곡가 임동균과 김영성이 만든 곡으로 제작 초기부터 알렉스를 염두해 두고 만들었던 만큼 감미로운 알렉스의 보컬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곡으로 탄생했다.


슬로우 템포의 발라드 곡인 [한걸음 그대 곁으로는] 제목 그대로 맘속에 들어온 누군가에게 한걸음씩 다가가려 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고 있다. 자신은 없지만 조금씩 다가가고 싶은, 조금씩 마음을 열어주길 바라는 남자의 마음을 그대로 표현한 아름다운 노랫말과 멜로디가 로맨틱한 알렉스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설렘과 진심을 그대로 느끼게 한다. 발라드버전과 어쿠스틱 버전 두 가지로 발표하는 [짝] OST part2 알렉스 [한걸음 그대 곁으로]가 [짝]을 사랑하는 시청자들과 사랑을 시작하는 많은 연인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소중한 선물로 전달되기를 기대해본다.


[짝] OST part2 알렉스의[한걸음 그대 곁으로] 오는 8월 14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런칭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