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이단옆차기 프로젝트 Vol.03

이단옆차기 프로젝트 Vol.03

공유하기

챈슬러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13.08.16
앨범소개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팀 이단옆차기의 세번째 프로젝트 !
씨스타의 'Loving You', 알앤비 버젼 'Loving You (R&B version)' 발매!


작년, 씨스타의 'Loving You'로 여름을 뜨겁게 달구었던 히트 메이커 이단옆차기의 작곡가 마이키가 'Loving You'를 R&B버전으로 재탄생 됐다.


8월 16일, 더블킥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와 큐비즘매거진 홈페이지, 더블킥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개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Loving You'의 새로운 각색과 씨스타의 노래와는 다른 매력은 물론, 마이키의 감미로운 보이스를 감각적인 영상에 담아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큐비즘 매거진에서 메가폰을 잡아, 지난 7월 중순 압구정에 위치한 알레아 플레이그라운드(Alea Playground)에서 촬영되었다. 뮤직비디오, 앨범 디자인 및 프로모션까지 'One Solution'으로 큐비즘에서 맡아 진행 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리쌍의 '눈물'에 이어 제작되었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소녀시대 유리의 사촌동생 '차현정'이 출연하여 더욱 화제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수려한 외모를 뽐내며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된다. 까메오로 출연한 씨스타 또한 이단옆차기와의 우애를 보여주듯, 촬영에 함께하여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스타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함께, 작년 SBS의 'K팝스타'에 출연하여 실력을 뽐냈던 래퍼 올티(Olltii)의 랩이 더해져 더욱 풍부한 사운드를 만들어냈다.


한편, 마이키는 8월16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Loving You (R&B version)'을 공개할 예정이다.


1. LOVING YOU (R&B VER.)
composed by 이단옆차기 / written by 이단옆차기, olltii(올티) / arranged by 이단옆차기
keyboard by 이단옆차기 / chorus 이단옆차기 / guitar 박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