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미스터 (Mr.)

미스터 (Mr.)

공유하기

박지윤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3.10.21
앨범소개

박지윤의 새로운 싱글 앨범 '미스터(Mr.)' 발매!
박지윤이 새로운 날개를 달고 다시 가요계의 메인 스트림으로 돌아오다!


박지윤은 2013년 봄, 미스틱 89와 한가족이 되었다. 윤종신이 대표 프로듀서로 있는 미스틱89는 하림, 조정치, 투개월, 김예림, 퓨어킴 등 음악적 역량이 뛰어난 뮤지션들이 소속되어 있다. 7집 [꽃, 다시 첫 번째]와 8집 [나무가 되는 꿈]로 직접 앨범을 프로듀싱하며 아티스트로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던 박지윤이기에 미스틱89와 박지윤은 대단히 잘 어울리는 조합임이 틀림없다.


미스틱89와 박지윤이 함께 준비한 박지윤의 새 프로젝트는 그녀의 음악적 재능을 극대화하는 것에 방점을 두고 있다. 특히 세상에 하나 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그녀의 보컬 완성도를 높이는 데 힘을 쏟고자 한다. 박지윤은 국내 최정상급 프로듀서들과 함께 작업을 시도하며 그녀에게 내재되어 있던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완성할 계획이다.


박지윤은 2013년 가을과 겨울, 그리고 2014년 봄과 여름까지, 총 4번의 싱글 앨범으로 여러분과 만난다. 4번의 싱글 앨범이 하나의 정규 앨범으로 완성되는 것이 이번 프로젝트의 완성이다. 올 가을 발매되는 그녀의 첫 번째 싱글 앨범 제목은 '미스터(Mr.)'! 미스틱89의 프로듀서 윤종신이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했으며, 총 2곡이 실린다. 프라이머리가 만든 '미스터리'와 윤종신이 만든 '목격자'가 바로 그 2곡으로, 특히 타이틀곡 '미스터리'는 신나는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빛나는 팝 넘버이다. 랩퍼 산이가 참여해 노래를 더더욱 빛내주었다.


[Track Review]


01. 미스터리 (Feat. San E)
작사 Primary, 고민애 / 작곡 Primary / 편곡 Primary
요즘 가장 주목받는 힙합 뮤지션 프라이머리가 작사, 작곡했다. 레트로 풍의 신나는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어우러진 팝 넘버이다. 박지윤 특유의 음색이 진하게 묻어나는 보컬이 매력적인 곡이다. 마음에 드는 남자의 주변을 맴돌면서 그에 대해 궁금해하는 여자의 심리를 그린 가사가 재미있다. 랩퍼 산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02. 목격자
작사 윤종신 / 작곡 윤종신 / 편곡 강화성
앨범의 총괄 프로듀서로도 활약한 윤종신이 작사, 작곡했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생생한 가사가 잘 어우러진 윤종신표 정통 발라드이다. 영화나 드라마의 한 장면을 본 것 같은 느낌의 회화적인 감상을 이끌어낸다. 박지윤이 연인의 외도를 목격한 여자의 서글프고 비장한 마음을 극적이게 표현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