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이 노래 듣고 니가 돌아왔으면

이 노래 듣고 니가 돌아왔으면

공유하기

신재 (Shinjae)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3.10.31
앨범소개

느낌있는 보이스. 다양한 색깔의 매력을 지닌 남자 솔로 가수 '신재'의 새로운 싱글
[이 노래 듣고 니가 돌아왔으면]


최근 종영한 드라마 MBC [구가의 서]와 SBS [49일], [무사백동수] 등의 OST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재는 그 동안 드라마 OST 10여편에 참여하였으며, 올초 정규 음반을 발매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고 한류 드라마의 현지 방영과 함께 도쿄, 오사카등 에서의 다양한 공연과 쇼케이스로 일본팬층을 넓혀 나가고 있는 남성 솔로가수 '신재'가 새로운 싱글앨범 [이 노래 듣고 니가 돌아왔으면]으로 돌아 왔다.


이번 타이틀곡 '이 노래 듣고 니가 돌아왔으면'은 가수 화요비가 작사, 작곡하고 코러스까지 참여하는 등 신재와의 콜라보레이션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하나뿐인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 보낼 수 없는 마음을 간절하게 표현해냈다. 제목과 같은 노래말로 시작되는 도입부의 멜로디는 노래전체의 애절한 느낌이 그대로 녹아들어 신재만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완성되었다.


타이틀 곡을 비롯해서 보너스 트랙으로 히트드라마 [구가의 서]에 테마곡으로 삽입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나의 사랑비가 되어줄래'와 SBS주말드라마 [원더풀 마마] 러브테마곡인 '그런 사랑 안해'가 포함되어 신재의 노래를 좋아하는 팬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더했다.


태권도를 좋아하던 순수한 고등학생이 노래가 좋아서 가수가 됐고 [49일] OST의 '눈물이 난다'를 부르며 팬들의 사랑을 받게되고 지금의 자리에 오기까지 보여줬던 신재만의 열정과 매력을 또 다시 다양한 무대에서 볼 수 있을 것이다.


화요비와의 호흡만으로도 화재를 모으고 있는 이번 싱글앨범 [이 노래 듣고 니가 돌아왔으면]은 최근 아이돌위주의 음악시장에서 만나볼수 없었던 음악성과 트랜드를 겸비한 새로운 아티스트 '신재' 가 만들어갈 다양한 음악이야기에 새롭게 접하게 될 팬들의 관심과 많은 사랑을 기대해 본다.


[트랙 정보]


01. 이 노래 듣고 니가 돌아왔으면
작사: 화요비 / 작곡: 화요비 / 편곡: copykumo


02. 나의 사랑비가 되어줄래
작사: 지훈, 김선미 / 작곡: 김세진, 서정진 / 편곡: 김세진


03. 그런 사랑 안해
작사: Denis Seo, 신승익 / 작곡: Denis Seo, 신승익 / 편곡: Denis Seo, 신승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