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블라 블라

블라 블라

공유하기

시온 (Zion)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13.11.04
앨범소개

"매력적인 보이스 R&B 싱어송 라이터 시온 그녀가
랩퍼 스윙스의 지원사격을 받으며 다시한번 팬들에게 돌아왔다!"
블라 블라 - 시온 (feat. 스윙스)


파워풀한 가창력과 감성을 겸비한 매력적인 음색의 보이스로 많은 매니아 팬층의 사랑을 받고있는 '시온'이 강렬한 정통 힙합곡 '블라 블라'로 다시 팬들의 곁으로 돌아왔다.


최근에는 자신의 앨범뿐 아니라, '버벌진트', '2LSON', 'BNR', '노블레스' 등 실력파 뮤지션들의 피처링으로 끈임없는 활동을 해왔다. 또한 최근에는 싸이더스HQ의 떠오르는 신예 '투아이즈(2EYES)'의 '슈팅스타(Shooting Star)'를 작곡을 맡으면서 프로듀서 로서의 변신도 완벽하게 해냈으며, '웃어요 엄마''태양의 신부'OST에 가창참여 하면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다. 그런 시온이 새롭게 선보이는 싱글앨범 '블라 블라'는 사랑하는 사람이 뱉는 이별 앞에서도 당당하고 쿨하게 이별을 받아들이는 강한 여자의 모습을 노래한 곡이다.


'블라 블라'는 그 동안 수 많은 힙합 히트곡들을 만들어 온 라이머(Rymer), 마스터키(MasterKey) 콤비가 흥겨운 브라스와 빈티지하고 강렬한 드럼 사운드로 표현한 R&B 힙합 트랙으로, 빅뱅의 '태양'과 '윤종신의 본능적으로'를 리메이크 하고, '박재범'과 새로운 싱글을 발표. 얼마전 쇼미더머니 시즌2 에서 주목을 받으며 이슈로 떠오른 '스윙스'(Swings)가 피쳐링으로 참여하여 현재 가장 핫한 랩퍼와 알앤비 보컬로 손꼽히는 '스윙스 & 시온' 이 두 뮤지션의 '남자 & 여자'의 입장을 재미있게 표현해냈다.


그 외에도 싱글로 발표해 사랑을 받았던 경쾌한 POP스타일 곡 'Superman'과 랩퍼 '주석'의 피쳐링이 돋보이는 '두번째 여자'가 전체 트랙에 포함되어 그동안 준비하며 갈고 닦아왔던 시온만의 실력을 팬들에게 맘껏 보여줄 수 있는 또 한번의 기회가 되었다.


'블라 블라'는 뮤직비디오 또한 기존의 다른 뮤직비디오 스토리와 연출과는 차별되게 매섭게 싸우고 있는 연인과 두 사람과 대조를 이루는 남루한 복장의 꽃미남 거지를 간접적으로 출연시켜 뮤직비디오의 촬영장인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의 촬영장소에서 '헤이리 꽃거지' 검색어를 만들어 내며 화재를 모았다.


기본기가 충실한 준비된 가수 '시온'이 선사할 그녀만의 매력적인 새로운 무대에 팬들의 많은 사랑을 기대해 본다.


[트랙 정보]


블라 블라 (feat. 스윙스)
작사: 라이머, 허인창, 스윙스 / 작곡: 라이머, MasterKey / 편곡: MasterKey


두번째 여자 (feat. 주석)
작사: 라이머, 주석 / 작곡: Assbrass / 편곡: Assbrass


Superman
작사: 이택승, 정대우, 이다인 / 작곡: 이택승 / 편곡: 이택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