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선물

선물

공유하기

진선 (JinSun)

앨범유형
싱글/EP , 크로스오버 / 클래식
발매일
2013.11.25
앨범소개

반도네온의 숨소리에 담아낸 찰나의 감정.

 

탱고와 클래식을 넘어 새로운 음악으로의 발전을 거듭하는 반도네오니스트 진선의 11월 디지털 싱글 앨범 [선물] 잠시 잊었던 자연의 아름다운 소리에 깨어난 감성을 표현한 '선물'과 완전히 잊은 기억이 여전히 마음 속의 흔적으로 희미하게 남아있음을 느꼈던 순간을 담아낸 '고요한 흔적' 까지, 일상 속에 무심코 스쳐 지나갈 수 있는 찰나의 감정을 반도네온의 숨결로 세심하게 담아내고 있다.

 
'박윤우 트리오'로 재즈 씬은 물론 장르를 넘나드는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기타리스트 박윤우의 참여로 한층 높은 완성도를 느낄 수 있는,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인상적인 반도네온, 기타 앨범이다.

 

1. 선물
바쁜 일상은 일상적인 감각마저 둔하게 만든다. 반복되는 하루 속에서 우연히 들은 바람의 소리, 그 바람에 스친 낙엽의 소리에서 우리가 자연의 선물 속에서 살아가고 있음을 느낀 순간의 감정을 담았다. 영롱한 클래식 기타 속에서 나지막이 노래하는 반도네온의 숨소리는 무뎌졌던 감성을 깨우는 기분 좋은 숨결처럼 들린다.

 

2. 고요한 흔적
이제는 빛이 바라고 희미해졌지만, 마음 한 켠에 그루터기처럼 남아 있던 마음의 흔적. 지나간 마음은 이제 없지만 흐릿하게 떠오른 흔적을 느꼈던 순간을 반도네온으로 표현해보았다. 우수에 찬 반도네온의 음색과 차분한 기타 리듬에서 과거의 흔적을 무심히 관조적으로 바라보는 시선이 느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