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This Means Goodbye (With 남녀공룡) - 내가 너의 작곡가

This Means Goodbye (With 남녀공룡) - 내가 너의 작곡가

공유하기

요조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13.12.05
앨범소개

This Means Goodbye_요조 (with. 남녀공룡)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 컴필레이션 Vol.1
"내가 너의 작곡가"


Magic strawberry sound = Population Center (인구 밀집 지역) 다재 다능한 사람들, 너무나 색달라 서로 적응할 수 없는 정신 세계. 하지만 뭔가 'Important fact' 하나로 분명히 통하는 사람들의 구역! 그곳이 바로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 이다.

레이블 컴필 앨범 제작을 위해 10팀의 소속 아티스트들이 뭉쳤다!! 10개의 장르, 10곡의 콜라보레이션!!

소속 아티스트들간의 교류와 협력을 통해 새로운 음악 콘텐츠를 마련하고, 뮤지션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기획한 "내가 너의 작곡가"는 추첨을 통해 자신이 노래를 선물할 팀을 선정하고, 이렇게 정해진 콜라보를 통해 총 10곡의 신곡과 작업 과정, 인터뷰, 비하인드 스토리 등이 담긴 방송 형 영상 컨텐츠(DVD)까지 함께 제작, 공개하는 프로젝트이다.

옥상달빛, 요조, 정차식, 루싸이트 토끼, 선우정아 등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의 간판 급 뮤지션들의 새로운 모습은 물론 대중 매체를 통해 자신의 음악을 선보일 기회가 많지 않았던 신인들의 탄탄한 실력과 독특한 개성까지 함께 엿볼 수 있다.

이후에 공개되는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의 첫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Vol.1은 LP사이즈의 스페셜 패키지 구성으로 CD1 "내가 너의 작곡가"(10곡), CD2 "Best track"(11곡) 그리고 한정 반으로 제작되는 60분 분량의 DVD 포함으로 구성되어질 예정이다.


[내가 너의 작곡가 작곡가와 뮤지션이 말하는 곡 소개]


처음 만났던 곳에서 이별을 하는 두 사람의 이야기_남녀공룡
남의 러브레터를 듣는 기분이었다_요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