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존중받지 못한 이별

존중받지 못한 이별

공유하기

라데

앨범유형
싱글/EP , 락 / 가요
발매일
2013.12.18
앨범소개

[슈스케5 '마스커밴드' 로 이름 알린 라우들리데시벨, 첫 번째 싱글 발표]


- 첫 싱글 '존중받지 못한 이별'로 라우들리데시벨 (마스커밴드)만의 특색 잘 살려-


슈퍼스타K 5에서 형형색색의 마스크를 쓰고 나와 심사위원들과 대중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주었던 '마스커밴드'가 진지하고 서정적인 발라드곡으로 오는 12월 18일, 본래의 팀명 라우들리데시벨로서 첫 번째 싱글 음원을 발표한다.


이번에 발표될 음원은 슈스케5에서 심사위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많은 동영상 조회수를 올렸던 '존중받지 못한 이별'이란 곡이다. 호소력 짙은 보컬 변재민의 목소리에 랩퍼 상의준의 특색 있는 랩이 더해진 이 곡을 통해 인디씬에서 떠오르는 신예밴드로 대중에게 어필하려한다. 데뷔곡 존중받지 못한 이별은 감성발라드곡으로 중독성 있는 리프와 후렴구로 라우들리데시벨만의 특색을 잘 살린 곡으로 평가되고 있다.


특히 보컬 변재민은 JTBC 히든싱어 '박진영 편'에 출연하여 특유의 가창력과 함께 수준급의 모창 능력까지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존중받지 못한 이별' 음원은 각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18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팀원 소개]
라우들리데시벨- 변재민(보컬), 상의준(랩/퍼커션) , 백승헌(드럼/퍼커션), 최우현(베이스), 박혜리(키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