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깜짝파티

깜짝파티

공유하기

알파벳 (AlphaBAT)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3.12.18
앨범소개

AlphaBAT(알파벳)
2nd디지털싱글 "깜짝파티"


Let's get it on 시작이야 선물을 Open
맘에 들어 자 이제는 My heart open
I wanna hold you baby 내 진심을 받아 줄래
너만을 위한 깜짝 파티야


데뷔 싱글 [AB CITY]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았던 신예 9인조 보이그룹 알파벳(AlphaBAT)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깜짝파티]를 공개했다.


이제 막 데뷔한 따끈따끈한 신인그룹이지만 첫 데뷔싱글 [AB CITY]로 활동을 하면서 받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알파벳(AlphaBAT) 멤버들이 적극적으로 주도하여 바쁜 스케줄 틈틈이 녹음과 촬영을 진행했다. 알파벳(AlphaBAT) 두 번째 디지털 싱글 [깜짝파티]는 팬들을 위해 파티를 준비하면서 설레이고 떨리는 마음을 귀엽고 깜찍하게 담은 곡이다. 알파벳(AlphaBAT)은 B부터 J까지 9명의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다. 두 번째 디지털 싱글 [깜짝파티] 역시 에디슨 프로듀서가 음악부터 스타일 그리고 뮤직비디오 아트까지 알파벳 기호를 활용한 컨셉으로 기획했다.


알파벳(AlphaBAT) 첫 번째 디지털 싱글 [AB CITY]로 새로운 아이돌 컨셉의 다양한 가능성과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깜짝파티]는 알파벳(AlphaBAT)이 보여줄수 있는 귀여움과 깜찍함을 여과없이 보여주어 알파벳(AlphaBAT)만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수 있다.


알파벳(AlphaBAT)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깜짝파티]는 Punk Rock이 감미된 POP Dance곡으로 팬들을 위해 오랫동안 알파벳(AlphaBAT)이 준비해온 곡이다. 겨울의 신나는 파티를 모티브로 한 [깜짝파티]는 팬들과의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곡으로 또 다른 알파벳(AlphaBAT)의 통통튀는 보이스를 느낄 수 있다.


두번째 디지털 싱글 [깜짝파티]는 JYJ(김재중), 샤이니(태민), 비스트&에이핑크, SS501(김규종) 등 유명 아이돌을 포함한 많은 아티스트들과 작업해온 프로듀서 진짜사나이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데뷔 전부터 알파벳(AlphaBAT)과 인연이 깊어 특별히 심혈을 기울인 음악이라 자부한다고 전했다. 이번곡 역시 , 알파벳 (AlphaBAT)의 멤버 이오타 (Iota)가 랩메이킹에 직접 참여했다.


2014년도 돌풍을 예고하는 알파벳(AlphaBAT), 그들의 눈부신 활약을 기대해 본다.


[Credit]


1. 깜짝파티
Lyrics : 진짜사나이, 세린(of AlphaBAT)
Composed : 진짜사나이
Arranged : 진짜사나이, B.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