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I'm Gonna Kick'em Out (Original Mix)

I'm Gonna Kick'em Out (Original Mix)

공유하기

GINJO

앨범유형
싱글/EP , 일렉트로니카 / 가요
발매일
2013.12.30
앨범소개

Ginjo [I'm Gonna Kick'em Out (Original Mix)]


'Misic Make Me High!'모토를 가지고 DJ를 시작한 Ginjo(긴조)는 현재 DJ MAG Rank No.39인 CLUB ELLUI 의 Resident DJ 로 활동 중이다. 일렉트로, 프로그레시브, 펑키, 테크 등 모든 House 장르를 넘나들며 새로운 선곡과 화려한 플레이를 선보이고 있다. 2013년 12월 Disfunktion, Darwin & Backwall, Dumset, Paul Thomas 등의 대형 외국 프로듀서들의 곡을 발표하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EDM 레이블 Moon Records에서 발표하는 첫 번째 싱글 [I'm gonna kick'em out (Original Mix)]는 프로그레시브 하우스로 웅장한 신스와 강렬한 킥 리듬으로 이루어진 곡으로 클러버들에게 어필하며 새로운 프로듀서로서의 자리매김을 시작하였다. Omnia, ARTY, CHUS, Eddie Halliwell, PHNTM, Sovenger, Louie cut, Dancefloor outlaws, 등 세계적인 DJ들과 무대를 함께하고 콘서트에서 세션으로 참여 할 만큼 실력을 인정받으며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Play하고 있다. 2011년부터 다양한 장르를 소개하며 들려주는 Shut the funker 시리즈 mixset으로 국내 클러버들에게 인기를 더하고 있으며 Djing 뿐만 아니라 그가 가진 다양한 재능으로 배우, 모델, 프로듀서 등 다양한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으며, 계속해서 진화하는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처럼 그의 Djing 또한 신선한 열기로 폭발한다.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레이블 Moon Records 에서 출시되는 Ginjo(긴조)의 첫 번째 싱글 [I'm gonna kick'em out (Original Mix)]는 프로그레시브 하우스로 발매되는 첫 작업이라고 믿기 힘들 만큼 성공적인 완성도를 보여주며 2013년 마지막, 모든 클러버들을 흥분시키기에 충분하다. 강렬한 신스에 간결하고 새련된 멜로디로 그의 색깔을 확실히 표현하고 다채로운 사운드의 변화로 플로어의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진행된다. 특히 메인파트의 압도적인 킥과 베이스, 심플하게 잘 조합된 신스의 멜로디와 리듬, 적절히 배치된 소스의 에디팅은 프로그래시브 하우스의 특징을 잘 살려내며 이 곡을 가장 잘 표현하고 국내에서는 듣기 힘든 사운드와 밸런스를 들려준다. 또한 앨범 자켓은 샤이니, 아이유, 김예림, 존박, 다이나믹듀오, 프라이머리 등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며 독창적인 아트워크와 아이디어로 각광받고 있는 DIGIPEDI의 Oroshi 그리고 1MoreTime이 제작 하였다. Moon Records 에서 출시되는 모든 음원들은 EDM 대표뮤직스토어Beatport와 글로벌뮤직스토어 Itunes를 비롯하여 국내뮤직스토어 Melon, Bugs 등 100여개 뮤직스토어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