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So Wonderful

So Wonderful

공유하기

레이디스 코드 (LADIES' CODE)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4.02.13
앨범소개
'So Wonderful' 해진 그녀들이 돌아온다!
레이디스 코드, 두 번째 디지털 싱글 [So Wonderful] 공개

데뷔 곡 '나쁜 여자'에 이어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예뻐 예뻐'까지! 2013년 초특급 신예 걸 그룹으로 떠오른 레이디스 코드가 2월 13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So Wonderful]을 공개한다.

데뷔 이후 '실력과 대중성을 모두 겸비한 걸 그룹!'으로 인정 받아 온 레이디스 코드는 발표 한 곡 마다 음원 순위 상위권에 랭크 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특히, '예뻐 예뻐'는 공개 된지 5개월이 지난 지금까지 음원 차트에서 순항, 순위 '역주행'을 선보이고 있어 후속 곡에 대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2014년 상반기 가요계를 다시 한 번 접수할 디지털 싱글 [So Wonderful]은 레이디스 코드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히트작곡가 슈퍼 창따이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멤버 각각의 특징이 돋보이는 이 곡은 '나쁜여자', '예뻐 예뻐'에서 볼 수 있었던 레이디스 코드만의 색깔이 잘 표현된 곡으로 귀여움과 시크함, 그리고 섹시함까지 겸비한 그녀들의 매력이 정점에 달한 곡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그간 선보여 왔던 레이디스 코드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기존 아이돌 음악에서 느낄 수 없었던 펑키함과 경쾌한 그루브가 인상적인 밴드 연주로 듣는 즐거움은 물론, 또 다른 매력의 보는 즐거움까지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CREDIT]

Composed By ?슈퍼 창따이
Written By 슈퍼 창따이?
Arranged By 슈퍼 창따이
Bass 최 훈
Guitar 샘 리
Chorus 애슐리
String 융 스트링
Piano Lel
Keyboard 슈퍼 창따이
String Arranged By Lel
Brass TST
Brass Arranged By 김동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