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THE S Part.4

THE S Part.4

공유하기

김용준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4.02.24
앨범소개

"히트메이커 신인수 프로듀서의 [THE S] 프로젝트"
최고의 보컬그룹! SG워너비 김용준의 영화같은 이야기 '이별 영화 한 장면'!


플라이 투 더 스카이 '가슴 아파도', 엠씨더맥스 '가슴아 그만해' , 다비치 'HOT STUFF' 등 수 많은 히트곡들을 만들어왔던 작곡가겸 프로듀서 신인수의 [THE S] 프로젝트가 다비치 '남자도 우나요', 걸스데이 'Blue Rain 2012', 애즈원&미스에스 '좋을거야' 에 이어 SG워너비 김용준의 '이별 영화 한 장면'으로 돌아왔다.


"누구나 한 번쯤은 자신이 이별 영화, 혹은 이별 노래 가사의 주인공이라고 생각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마치 세상에서 가장 슬픈 사연을 가진 사람처럼, 우리는 이별을 겪고 나면 세상 단 하나뿐인 비련의 주인공이 되어버린다."


그렇게 '이별 영화 한 장면'은 이별을 겪고 난 후 그 사람을 그리워하는 모습을 마치 슬픈 이별 영화의 한 장면에 담아내듯 표현하였으며, 감성적인 멜로디와 후반부로 갈수록 몰아치는 스트링이 인상적인 미디엄 팝 발라드 스타일의 곡이다.


특히 최근 엠씨더맥스 '그대가 분다', 소유&정기고 '썸'에서 감각적인 가사를 선보인 작사가 민연재가 가사를 맡아 사실적인 감정을 묘사하였고, SG워너비 김용준의 세심한 보이스가 더해져 슬픔을 더욱 자아내고 있다. 또한 신예 실력파 랩퍼 빌리언이 가세하여 곡의 느낌을 고조시켜 주었다.


나올때 마다 많은 관심과 히트를 기록했던 히트메이커 신인수 프로듀서의 [THE S] 프로젝트 그리고 SG워너비 김용준! 끝나지 않은 겨울의 길목에서 이 노래와 함께 각자의 슬픈 이별 영화 한 장면을 떠올려 보길 바란다.


이별 영화 한 장면 (feat.빌리언)
작곡: 신인수 / 작사: 민연재, 빌리언 / 편곡: 서의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