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메리 블랙데이

메리 블랙데이

공유하기

파스칼 (PASCOL)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4.04.11
앨범소개

100% 핸드 메이드 뮤직 VOL.2 파스칼의 MERRY BLACK DAY~!!!


3월 100% 핸드 메이드 뮤직 1탄 "영화 속 대사처럼"이 큰 주목을 받고 전 음원사이트 30위권 안에 랭킹 되며 그 뒤를 이어 100% 핸드 메이드 뮤직 2탄 "메리 블랙 데이"를 발표 하였다. 이번 곡 역시 작사, 작곡뿐 아니라 세션, 믹싱, 마스터링 까지 손수 파스칼이 전체 프로듀싱 하였다.


이번 곡의 피처링 또한 "러브007"로 인기를 얻은 혜이니가 직접 친분으로 참여 하였고 원곡은 영어 가사 였으나 혜이니가 중국어로 피처링 아이디어 제안, 흔쾌히 제안을 수락하여 최초로 중국어 피처링을 시도 하였다. 중국어 랩 피처링의 내용은 뮤직비디오 자막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곡의 아이디어를 기획한 파스칼 리더 "제이썬"은 1년 중 오직 "커플데이" 축하송 밖에 없는 것에서 착안 "솔로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4월14일 "블랙데이"의 솔로들을 위한 축하 송을 만들었다. "블랙데이"는 솔로남, 솔로녀가 검은 옷을 입고 자장면을 먹는 날이다. 우울한 분위기를 탈피하기 위해 메리크리스마스의 메리를 붙여 "메리 블랙 데이"를 탄생 시켰다.


개성 넘치고 톡톡 튀는 싱어송라이터 "파스칼"의 세상에 단 한 곡 "메리 블랙데이"를 감상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