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Hey You

Hey You

공유하기

플래쉬 (FlaShe)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4.05.20
앨범소개
반짝이는 그녀들이 돌아왔다!
FlaShe 3rd album 'Hey You'

'희망돌', '힐링돌'이란 닉네임이 전혀 어색하지 않은, 긍정 에너지로 똘똘뭉친 플래쉬! 다시금 대중들에게 그들만의 당찬 메세지를 전한다.

작년 말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인 '오예요' 발표와 함께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한국 K-Pop 대표로 소치현지에 초청될 만큼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플래쉬는 '천편일률화' 되가는 현 가요계의 새로운 표상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번 앨범 또한 음악이 가져야 할 기본적인 속성 중 하나인 메세지 전달에 있어 '희망'이란 슬로건을 앞세워 이에 보다 충실하고자 노력하는 플래쉬 만의 뚝심이 엿보인다.

청소년을 비롯한 전 세대 층이 들어도 누구나 공감하며 흥겨워 할 수 있는 플래쉬 만의 음악, 다시 한 번 그런 플래쉬 다움을 기대해 본다.

- Hey You

플래쉬의 세 번째 싱글앨범의 타이틀곡인 'Hey you'는 산뜻한 스트링과 브라스의 아날로그 선율을 주축으로 리드미컬한 신스사운드가 더해져, 보다 에너지 넘치고 희망과 설렘이 가득한 팝 댄스 곡이다.

도입부의 일렉사운드가 리드하는 셔플 비트와 경쾌한 후렴구의 멜로디는 플래쉬 만의 에너지를 느끼기에 충분하며, 잊혀져 가는 꿈의 의미, 열정과 설렘을 다시금 떠올려 새로운 시작을 향해 달려가는 모든 이들에게 희망과 가능성의 메시지를 전하는 내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