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Summertrip

Summertrip

공유하기

정재주 (Jaezoo)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14.05.28
앨범소개

SQUARED (스퀘어드) [Summertrip]


R&B/Neo-Soul 싱어송라이터인 SQUARED(스퀘어드)가 오는 5월 28일 첫 EP앨범인 [Summertrip]을 발매한다.


[Summertrip]은 SQUARED가 전곡 작사/작곡, 편곡, 믹싱과 마스터링까지 참여하였으며, 앨범 아트웍까지 온전히 그 만의 손길을 통해 빚어낸 하나의 작품이다. 보통 여름 하면 떠오르는 빠른 음악들과는 다르게 여름을 주제로 그가 하고 싶은 이야기 들을 때로는 경쾌하게, 때로는 감미롭게, 때로는 세련되게 풀어내어 Neo- Soul의 유려한 비트 위에 감각적으로 담아 내었다. 타이틀곡인 [Swim In You]는 빠르지 않지만 확실한 비트로 EP의 부드러운 사운드와 드럼의 그루브 그리고 한층 부드러워 진 SQUARED의 보컬이 한데 어우러져 여름과 사랑 두 가지 정서를 한데 잘 녹여 내었다.


이번 [Summertrip] EP에서는 전작의 싱글들과 연장선상의 무드를 가지면서도 싱글 앨범에서는 미쳐 보여 줄 수 없었던 다양한 프로듀싱과 음색들을 통해 그가 어떤 뮤지션인지를 이해하는데 한층 도움이 될 것이다. 일렉트로닉적 요소를 최대한 배제한 밴드 느낌의 레트로 사운드를 통해 듣기 편하면서도 가볍지 않은 음악을 만들고자 하는 SQUARED의 생각이 담겨 있는 [Summertrip]을 통해 그는 스스로가 나아갈 음악적 방향을 확고히 하고자 한다.


SQUARED(스퀘어드)는 R&B/Neosoul 싱어송라이터로 싱글 앨범인 [Summergirl], [Tonight]을 발매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