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THANK YOU

THANK YOU

공유하기

제이큐 (JQ)

앨범유형
싱글/EP , 전체 / 가요
발매일
2014.06.10
앨범소개
멀티 싱어송 라이터 'JQ(제이큐)' 싱글앨범[THANK YOU] 발표 
MBC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1' 첫 번째 우승자 백청강과의 콜라보레이션 

'믿겨지지 않는 이야기2''사귀자'등으로 감성적이면서 트랜디한 감각적인 음악으로 대중들의 귓가에 다가왔던 래퍼이자, 멀티 싱어송 라이터'JQ(제이큐)'의 싱글앨범 'THANK YOU'. 

'THANK YOU'는 레게 요소가 가미된 미디움템포의 R&B POP 장르의 곡으로 삶을 지탱해 주는 사랑에 온 마음으로 감사하는 노래이다. 

제이큐와 신예 작사가 김은주, 그리고 소년공화국의 성준이 합심해 탄생한 가사가 일품이며, 기타세션에 참여한 데이브레이크의 정유종의 감각적인 기타사운드와 박철호의 건반, 박순철의 베이스와 제이큐의 비트가 만나 품격있는 트랙을 만들었으며 한소아의 보컬디렉팅과 Steve Ahn의 따스한 코러스가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그리고 피쳐링에 참여하게된 백청강은 곡을 모두 녹음하고 키를 바꾸어 재녹음을 하자고 먼저 제안할 정도로 곡에 애착을 가지고 함께 작업에 참여해 관계자들을 모두 감동 시켰다고 한다. 

수개월간 많은 뮤지션들이 합심해 심혈을 기울이며 몇번의 수정작업을 거쳐 탄생한 'THANK YOU'는 리스너들의 귀를 만족시키기 충분할 것으로 기대된다. 

작사 : JQ, 김은주, 성준 / 작곡 : JQ / 편곡 : JQ 
코러스 : Steve Ahn / 기타 : 정유종 / 피아노 : 박철호 / 베이스 : 박순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