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처음이야

처음이야

공유하기

송하예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4.08.08
앨범소개
'송하예' [처음이야!]

[K팝스타 2] 걸그룹 'YuoU(유유)' 이후 솔로로 홀로서기를 시작하는 송하예!

SBS [K팝스타 2] 에서 뛰어난 가창력으로 톱8에 오르며 화제가 되었던 그룹 YuoU(유유)의 리더 송하예가 오는 2014년 8월 8일 정식 데뷰곡 '처음이야!'를 발표한다. [K팝스타2] 이후 오랜 준비 끝에 나오는 첫 앨범으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송하예의 첫 싱글 타이틀곡 '처음이야!'는 걸스데이의 '기대해' '여자대통령' 을 작업한 작곡가 'DAX (최도관)'와 일렉트로닉 DJ/PRODUCER로 한국 10대 디제이로 평가받는 'Sionz (김재훈)', 많은 오디션프로그램에서 주목받고, 안녕뮤직ent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김지훈'의 프로듀싱 및 작사와 선배가수 '수호' 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된 트랙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웅장한 스트링, 그리고 펑키한 느낌의 브라스와 세련된 기타 사운드가 주된 구성을 담당하고 있으며, 신나는 일렉트로닉 댄스 비트가 더해져 그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처음이야!'는 좋아하는 마음을 고백하지 못하는 풋풋한 소녀의 첫사랑의 설레임을 표현한 곡으로 송하예의 평소 귀엽고 깜찍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곡으로 많은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이다. 

처음이야 
작곡 : DAX, Sionz / 작사 : 김지훈, D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