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My Life

My Life

공유하기

김도향

앨범유형
싱글/EP , 전체 / 가요
발매일
2014.08.12
앨범소개
김도향이 말하고 싶은 인생, [My Life]로 울랄라 세션과 함께 노래하다.

칠순을 맞이한 가요계의 대부 '김도향'! 감각적인 퍼포먼스와 뛰어난 실력을 겸비한 '울랄라 세션'!
감성파 프로듀서 팀 '플라스틱'! 그들이 함께 만든 신나는 Disco Party!

윤종신, 데프콘, DJ DOC 등 후배 뮤지션들과 앨범활동을 해왔던 가수 김도향의 새로운 앨범, [My Life]를 공개한다.

올해로 칠순을 맞이한 그가, 젊은 세대와 소통하고 함께 하고픈 마음을 담아 앨범으로 찾아왔다. 신나는 Disco와 호탕하고 시원한 웃음으로 유쾌한 이웃집 할아버지처럼 우리에게 친근하고 따뜻한 모습으로 다가온다.

[My Life]는 인생을 돌아보니 '생각보다 별것 없다'며 복잡하게만 살아가고 있는 우리에게 한바탕 웃음을 안겨주는, 한여름 갈증해소를 위한 시원한 얼음물 같은 노래다. 여기에 '울랄라 세션'이 피처링으로 참여, 김도향과 울랄라 세션이 부른 파트의 분위기가 달라 두 곡을 듣는 듯한 묘한 매력까지 갖추게 되었다. 곡에 등장하는 Real Brass는 신나는 Disco 장르에 깊이 있는 멋스러움을 더해 더욱 멋진 곡으로 탄생했다.

한편, 뮤직비디오에는 울랄라 세션을 비롯, '댄싱9'의 댄스신동 나하은양이 함께 출연하며 출중한 댄스 실력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My Life]는 [강남역 4번출구], [가지마 가지마], 등을 발매하며 주목받기 시작한 '플라스틱'이 작곡/작사/편곡을 했다. '플라스틱'은 프로듀서 팀으로 다양한 색을 가진 가수들과 함께 앨범을 공개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