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상승곡선

상승곡선

공유하기

제이잭스 (JJAX)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4.09.05
앨범소개
래퍼 학도병의 데뷔 싱글 [상승곡선] 발매

'상승곡선'은 2013년 학도병이 냈던 믹스테잎의 제목이기도 하며 평소에 그가 가진 태도를 보여준다. 고등학생의 신분으로써 래퍼 활동을 하는 자신의 포부와 자신감을 작사와 랩에 담았으며 학도병을 응원하는 지인들의 음성 메시지도 곡에 실려있다.

페이스메이커즈(Pacemakerz) 소속이자 EDC의 수장인 학도병은 음반 관련 작업을 모두 그의 크루원 혹은 지인들과 했다.
이번 싱글에는 믹싱과 편곡은 Brother's Hour 크루 소속 프로듀서 Keymaker가 담당했고 마스터링은 Headbang Studio의 김대현 엔지니어가 맡았다. 또한 앨범 자켓 포토그래피는 EDC의 사진 작가 조성연이 담당했고 뮤직비디오 제작과 편집은 EDC의 영상 감독 Brian Oh가 맡았다. 앨범 자켓 디자인은 페이스메이커즈(Pacemakerz) 소속이자 올나잇의 래퍼/디자이너 FAMEBOY가 맡았다.
학도병은 계속 이렇게 지인들과 함께 뭉쳐서 정규 작업물들을 발표하고 싶다고 말했다.

머지 않아 나올 두번째 디지털 싱글과 2014년 말에 발매 계획중인 EP 앨범을 기대해달라고 학도병은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준 윤동욱 군, 김동우 군, 윤민정 양, 유희진 양, 안재현 양, 이강호 군, 이승현 양, 한혜인 양, 김정은 양, 서영주 군, 김정수 군, 그리고 한민석 선생님께 감사의 표현을 했다.

[credit]

작사: 학도병
작곡: Sinima Beats
편곡: Keyma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