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영원 (Eternity)

영원 (Eternity)

공유하기

오은

앨범유형
싱글/EP , 국내CCM / CCM
발매일
2014.12.10
앨범소개
가스펠계의 디바 "오은" 
디지털 싱글 '영원(Eternity)'으로 돌아오다.

감동을 전하는 목소리 "오직 은혜로" 찬양하는 사람 "오은" 영원히 신실하신 하나님을 찬양하다.

2011년 데뷔 때부터 감성적인 보컬로 주목을 받았던 가스펠계의 디바 오은이 새로운 디지털 싱글 "영원(Eternity)" 으로 돌아왔다.

2011년 첫 디지털 싱글 '두 손을 높이 들고' 발매 후 같은 해 정규 1집 '작은 손의 기도'로 우리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했던 오은. 2013년 4월에 두 번째 싱글 '보게되리' 이후 1년 반 만에 세 번째 싱글 '영원(Eternity)' 을 발매했다.

이번 싱글은 싱어송라이터 오은의 자작곡이 아닌 찬양사역자 '히솝'의 곡을 노래했다. 히솝은 대중음악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다가 현재는 CCM 작사, 작곡, 편곡 그리고 프로듀서의 능력까지 탁월한 찬양사역자이다. 영원하신 하나님의 사랑을 기억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이 곡은 오은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잘 어우러진다. 특히 Bridge부분에 "영원히 신실하신 그 사랑 찬양하리" 를 메아리치는 듯 편곡한 의도가 영원하신 하나님의 사랑은 찬양 할 수밖에 없고, 찬양하기에 부족함이 없음을 곡에 충분히 담아내고 싶었다고..

감성보컬과 따뜻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이번 싱글 "영원(Eternity)" 은 실력 있는 아티스트들과 함께했다. 앨범 전체 프로듀싱과 작사, 곡, 편곡 찬양사역자 히솝, 편곡과 스트링 프로그래밍 그리고 건반에는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 OST작곡가이자 최근에는 로이킴 투어콘서트 건반 세션으로 참여중인 김문정이 힘을 실었다. 기타는 브라운아이드소울, 박정현 및 다양한 대중가수들, 이한진 밴드, 어노인팅 등의 씨씨엠 밴드 그리고 슈퍼스타K 에서 기타세션으로 활동한 김범준, 보컬 디렉에 CCM아티스트 축복의 사람의 김만희, 코러스는 대중가수 라타나와 찬양사역자 박경호 가 참여했다. 그리고 믹싱 마스터링에는 Grace Hill의 양경모가 함께했다.

이 겨울 오은의 감성있는 목소리로 전하는 "영원(Eternity)" 을 통해 많은 이들이 하나님의 영원하신 사랑을 찬양하며 가슴이 따뜻해지길 기대해본다.

:: Credits
Producer 히솝
Recording Studio Gillmusic
Mixing Studio Grace Hill
Mastering Studio Grace Hill
Songwriter 히솝
Arranged by 히솝, 김문정
Acoustic & Electric Guitar 김범준
Acoustic Piano 김문정
Midi Programming 히솝
String Programming 김문정
Vocal Director 김만희
Vocals 라타나, 박경호
Designer 김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