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문소아 2nd Maxi Single

문소아 2nd Maxi Single

공유하기

문소아

앨범유형
싱글/EP , 국내CCM / CCM
발매일
2015.01.06
앨범소개
문소아 [문소아 2nd Maxi Single]

정규 1집'쉼' 발매 이후 3년 만에 맥시 싱글 2집 '예수의 피가 나를 살렸네'로 문소아가 우리 곁에 다시 돌아왔다. 우리의 영혼이 예수님의 보혈로 다시금 흠뻑 적셔지길 소망하며 기획된 이번 앨범은 스픽아웃, 브레멘, 텐트메이커스 등의 멤버 활동으로 잘 알려진 드러머 김준호, 그리고 텐트메이커스등 건반세션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실력파 연주자인 임명진이 프로듀서로 함께 하였다. 특별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문소아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하여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오랜 기다림에 걸맞게 타이틀 곡 '예수의 피가 나를 살렸네'는 피아노연주와 리얼 현악기의 사운드가 특징이며 이로 인해 곡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표현하고 있다. 마지막 전조 되는 부분에서는 더욱 극적인 감동을 선사한다.
후속곡 '나는 노래하리라'는 홍해 앞에선 모세의 모습을 생각하며 만들어진 노래로 전형적인 포크 형식을 담아내고 있다. 노래의 앞부분에는 어쿠스틱기타 사운드가 대부분을 차지하면서 따뜻한 느낌과 더불어 곡 전체적으로 드럼 루프가 깔려있어 세련된 느낌을 더해주며, 2절부터는 파워풀한 드럼과 일렉기타의 풍성하고도 강력한 사운드가 노래와 잘 어우러져 홍해 앞에서 담대함으로 선포하며, 나아가는 모세의 모습과 '주님을 내 생명이 다 할 때까지 노래하리라' 라는 의지를 분명하게 드러내고 있다. 

Credit 

Executive Produced by 문소아 
Produced by 김준호, 임명진
All Arranged & Drums by 김준호 
All Arranged & All Keyboards by 임명진 
All Bass by 양시온 
All Guitars by 임헌일 
String 융스트링( Vn1. 이은정, Vn2. 임송혜, Va. 김홍연, Vc. 김영민)
Sound Programming 김명환 (나는 노래하리라)
Vocal Directors 김준호, 문소아, 임명진
Mixed & Mastering by 김명환 
Recorded at Art-sound wave studio(유형석), velvet studio(이상덕) 
Art Direction & Designed by 윤성봉, 그림 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