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Ordinary 0325

Ordinary 0325

공유하기

장혜진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15.03.25
앨범소개
장혜진의 싱글 프로젝트 [Ordinary].. 그 첫 단추 아름다운 역설, '#BBD (Beautiful Bad Day)'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다양한 감정을 노래하며 오랜 기간 대중 음악계의 디바로 활약한 가수 장혜진이 싱글 프로젝트 [Ordinary(올디널리)]를 선보인다.

'일상적이면서 보편적인 보통 날'들을 노래할 싱글 프로젝트 [Ordinary]는 매 달 새로운 음악으로 대중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Ordinary] 프로젝트의 첫 번째 노래는 '#BBD (Beautiful Bad Day) feat.버벌진트'로 이별을 통해 느낀 한 여자의 감정을 역설적인 가사로 표현해 낸 곡으로 어반한 스타일의 R&B 장르에 리듬기타와 브라스 세션을 더해 흥겨움을 배가 시켰다.

"아름다운 헤어짐이란 존재하는 것일까?"라는 생각에서 출발한 이 노래는 헤어짐을 앞두고 있는 오랜 연인들에게 그 이별이 현실로 다가왔을 때 느끼는 묘한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BBD (Beautiful Bad Day) feat.버벌진트' 에서 장혜진은 바로 이런 상황의 주인공을 노래한다. 이별을 받아들이지만 어딘가 편안한 알 수 없는 역설적인 감정을 그녀의 부드럽지만 농염한 목소리로 노래에 녹여내었다.

최근 '오래된 사진'을 통해 흑인음악과의 만남을 시사한 그녀의 시도는 싱글 프로젝트 [Ordinary] 에서도 이어진다. R&B-Soul 밴드 '올댓' 프로듀서인 이치원(EachOEN)이 스윙 리듬의 발랄한 트랙을 만들었고, 만남과 헤어짐을 가장 잘 표현하는 래퍼 버벌진트가 피쳐링에 참여하며 독특한 바이브를 형성했다. 여기에 래퍼 제리케이(Jerry.K)와 버벌진트가 작사, 편곡에 프로듀서 싸이코반(Psycoban)'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늘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는 그녀의 또 다른 모습을 싱글 프로첵트 첫 번째 [Ordinary 0325], '#BBD (Beautiful Bad Day) feat.버벌진트' 에서 만나보자.

#BBD (Beautiful Bad Day) feat.버벌진트
작사 김진일(JerryK), 김진태(VerbalJint) / 작곡 변상원(Eachone) / 편곡 변상원(Eachone), 홍정훈(Psycoban)

오래된 사진 (아름다운 날들 Part. 2) (Feat. 딥플로우)
작사 딥플로우 / 작곡 TK / 편곡 T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