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So Close

So Close

공유하기

Ragoon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15.04.13
앨범소개
Ragoon [So Close]

Imagine Muzik의 2번째 아티스트 'Ragoon'의 1st single 'So close'.

현재 프로듀서를 기반으로 활동 중인 'Ragoon'은 여러 분야에서 다양하게 활동중인 아티스트이다. 먼저 2013년 2PM의 3집 앨범 [GROWN] 수록곡 [I'm sorry]의 작곡,작사,편곡에 참여하여 알려진 'Ragoon'은 2PM의[Pull&Pull],2AM의[To.AM],[Love Skin] 등 다수의 음원에 참여한 실력파 작곡가이다.

이번 타이틀곡 'So close'는 이중적인 표현에 그 중심을 두고 있다. 더 가까이 있다 라는 표현과 문을 닫아 달란 표현을 한가지의 단어로 표현하는데 있어 Ragoon의 천재성과 특징을 엿볼수 있다. 반면 곡의 분위기는 그가 가진 짙고 호소력 깊은 목소리로 담아낸 감성 R&B곡으로 따뜻한 음색에 반대로 저돌적인 가사가 특징이다.

또한 이번 싱글앨범곡 'So close'에 남다른 애착이 있다고 밝힌 RAGOON은 "이번 앨범은 감미로운 R&B곡으로 성숙하고 달콤한 사랑 노래를 담고 있다"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대중적인 멜로디로 대중에게 다가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또 이번곡 'So close'는 Ryan의 2nd single [Lovely]와 마찬가지로 Imagine Muzik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의 곡들에는 그들을 나타내는 IM(Imagine Muzik)이라는 일종의 Voice sign을 넣는다고 해 더욱더 재미를 준다. R&B장르뿐 아니라 국한되지 않는 여러가지 장르를 Ragoon만의 색깔로 보여줄 계획임을 밝혀, 그의 음악을 더 기대해볼수 있다.

Credit:
Producer by Ryan IM
Lyrics by Ragoon IM IM,Rook IM
Composed by Ragoon IM
Arranged by Ragoon IM
Published by JYP Publishing(KOMCA)
All instrument by Ragoon IM
Computer programming by Ragoon IM
Background vocals by Ragoon,Ryan IM
Recorded by Rook IM
Mixed by Ryan IM
Masterd by 최효영 at SUONO Mastering
Masterd assisted by 고지선 at SUONO Maste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