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Paint It H.E.R'

'Paint It H.E.R'

공유하기

라데

앨범유형
싱글/EP , 락 / 가요
발매일
2015.04.20
앨범소개
인디씬의 독보적인 악동들 라우들리데시벨이
2013 겨울 첫번째 싱글을 낸지 1년 3개월만에 첫 번째 EP [PAINT IT H.E.R]을 발매 한다.

슈퍼스타k에서 마스커밴드로 나왔던 라우들리데시벨은 이번앨범에서 어쿠스틱, 모던 락, 팝, 힙합, 이모 락 등 다양한 색깔의 음악을 청자들에게 보여주고 있다. 이번 앨범 [paint it h.e.r] 라우들리데시벨은 20대에 겪는 연인관계의 감정에 주목한다. 20대들이 겪을수있는 연인관계, 이별에 관한 사랑의 관계가 형성되고 헤어짐에 따라 느끼는 시기를 작자의 시각으로 표현했다. 뻔한 연인들의 이별후의 수순, 지치고 힘들어 자괴감에 빠지는 모습, 매일같이 벌어지는 이별의 감정을 여과없이 잘 표현하고 있다.

한국에 없는 독특한 포메이션의 밴드로 인디씬에서 주목받는 밴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활발한 공연활동으로 관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1. 내사랑안녕은 중독적인 기타리프로 모던 락의 색깔과 오스트레일리아의 요소를 담아냈고, 장거리 연인들이 느끼는 감정을 그려냈다.
2. 악몽은 어쿠스틱 사운드와 모던 락의 색깔을 보여주고 있으며, 감성적인 랩과 호소력 짙은 보컬의 멜로디가 '악몽'의 곡의 색깔을 잘 보여주고있다. 반성과 자괴감에 빠진 모습을 그리면서 보컬 변재민의 울부짖는 부분은 이곡의 감성을 여과없이 보여주고 있다. 20대 초반의 철없이 시작했던 사랑의 얘기를 다루고 있으며, 철없던 시절을 반성하고 자괴감에 빠진 모습을 그린다.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라우들리데시벨 만의 특색을 잘 살린 곡으로 평가되고 있다. 
3. 타이틀 라이어는 락 기반 사운드 기반으로 격정적인 랩과 , 20대 중반을 겪으면서 느끼는 연인관계를 그린다. 풋풋했던 감정을 지나고 위태로워진 연인 사이를 거쳐, 이별의 단계에 도착했을 때, 외롭지만 외롭다고 내색할 수 없는 우리, 억지로 행복한 척 자신을 포장하는 위태로운 마음 과 같이'거짓말'이라는 단어를 빗대어 겉으로 보여지는 작자의 모습과 내면의 심정이 모순되는 모습을 그렸고, 현실의 상황을 믿을 수 없는 상황을 '거짓말'이란 중의적인 표현으로 곡을 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