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R.O.S.E

R.O.S.E

공유하기

장우영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5.04.20
앨범소개
2PM 우영, 전곡 작사, 작곡한 스페셜 싱글 앨범! [R.O.S.E] 한국 발매
사랑하는 연인과의 만남에서 이별까지! 우영 'R.O.S.E' 전격 공개

- 우영, 4월 20일 전곡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한 스페셜 싱글 앨범 'R.O.S.E' 발매
- 지난 3월 오리콘 데일리 차트 2위 및 데일리 세일즈 1위 앨범 'R.O.S.E' 공개
- '심플하고 펑키한 그루브를 표현' 한 타이틀곡 'R.O.S.E (Korean Ver.)' 포함 총 2곡 수록

2PM 우영이 전곡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한 스페셜 싱글 앨범 [R.O.S.E]를 공개했다. 

스페셜 싱글 앨범 'R.O.S.E'는 지난 3월 오리콘 데일리 차트 2위, 타워레코드 시부야 데일리세일즈 1위, 첫 솔로 쇼케이스 투어 전회 매진 등으로 화제가 된 바 있는 우영의 일본 솔로 앨범 'R.O.S.E'의 한국어 버전이다. 

4월 20일 공개된 한국어 버전 스페셜 싱글 앨범 'R.O.S.E'는 타이틀곡 'R.O.S.E (Korean Ver.)', 'Happy Birthday (Korean Ver.)'을 특별 공개하며, 총 2곡을 수록하였다. 앨범 수록곡 모두 우영의 자작곡으로 구성, 사랑하는 연인과의 만남에서 이별까지의 일상적이면서도 특별한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R.O.S.E (Korean Ver.)'는 심플하고 펑키한 그루브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안무, 표정, 노래를 부르는 방법이 틀에 짜이지 않는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또 다른 수록곡 'Happy Birthday (Korean Ver.)'는 우영이 팬들에게 보답하는 선물과 같은 곡으로 우영이 특히 애착을 느끼는 특별한 곡이다. 

스페셜 싱글 앨범 [R.O.S.E] 2PM 우영의 펑키하고 자유로운 매력에 빠져보자!

곡 소개

1. R.O.S.E (Korean Ver.)
작사, 작곡: Jang Wooyoung, Super Changddai / 편곡: Super Changddai
R.O.S.E는 R 보호하는 온실 O 꽃 S 줄기 E 화분 문자를 꽃으로 만들고 싶었다. 심플하고 펑키하고 그루브있는 음악을 표현하고자 악기도 줄였다. 스트릿이라는 표현을 한 이유는 안무, 표정 노래를 부르는 방법이 틀에 짜여지지 않은 자유로움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2. Happy Birthday (Korean Ver.)
작사, 작곡: Jang Wooyoung, Lel / 편곡: Lel
우영이 팬들에게 보답하는 선물과 같은 곡으로 우영이 특히 애착을 느끼는 특별한 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