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Eid Al Fitr

Eid Al Fitr

공유하기

스틸로빌 (Stylo-Bille)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5.05.06
앨범소개
매쉬업 (Mash-Up) [ Eid Al Fitr ]

Eid Al Fitr. 서로 사랑해서 만나고 일방적으로 헤어짐을 얘기하고 공허함을 느끼는, 어떻게 보면 흔한 그래서 더 공감 할 수밖에 없는 연인관계의 이야기.

01. 느낌 있는 여자친구 
작사 비엘로, 애노인 
작곡 비엘로 
편곡 비엘로

"내 머릿속은 항상 너뿐이라서 맘대로 벗어날 수 가 없어." 만나서 설렘으로만 가득한 뭘 해줘도 아깝지 않고 계속 같이 있고 싶은 시작한지 얼마 안 된 연인의 얘기입니다.

02. 하루 종일 예뻐 
작사 비엘로, 애노인 
작곡 비엘로 
편곡 비엘로

"예전부터도 말은 계속 꺼내고 싶었는데 오늘따라 더 사랑스러워서 그래." 서로 사랑하고 아껴주고 그냥 옆에 있으면 좋아 죽을 것 같은 사랑하는 감정이 최고조에 있는 남자의 입장에서 가사를 풀어 놉니다.

03. Love&Hater 
작사 비엘로, 애노인 
작곡 비엘로 
편곡 비엘로

"노력하고 싶지 않은 사이, 아쉽지만 아무리 봐도 여기까지." 왜 계속 결론 안 나는 싸움이 반복 되는 걸까 분명 우린 좋았는데... 너무 좋아서 더 슬프고... 이제 그만하고 싶은 남자와 더 노력해보고 싶은 여자 이야기입니다

04. 3주 후에 
작사 비엘로, 애노인 
작곡 비엘로 
편곡 비엘로

"언제부턴가 안 보게 된 달력 혼자 걷는 걸음은 전보다 빨라서." 그토록 원해서 만나고.. 헤어짐도 원해서 헤어진 남자, 귀찮던 너가 없어지고 마냥 편할 줄 알았는데 너무 큰 공허함과 계속 힘들어 날 생각해줬으면 하는 이기심을 얘기했습니다.

05. (Bonus Track) Struggle
작사 비엘로, 애노인, 학도병
작곡 비엘로 
편곡 비엘로

"가짜 진짜 따져가며 Wack Wack 거리는 니 꼴이 XX 같아." 힙합크루 EDC에 속한 비엘로, 애노인 그리고 수장 학도병이 한 트랙에서 뭉쳤습니다. 할 말 많은 3명의 랩퍼의 하고 싶은 이야기입니다.

매쉬업의 이번 미니앨범은 총 5트랙으로 구성되었으며 매쉬업 두 멤버가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하였고, 피쳐링과 코러스에 SM발전소 소속 플레이더사이렌(Play the Siren)의 캐스퍼와 힙합크루 EDC의 학도병, 자람프로젝트 이아람이 참여하고 아트워크에 라픽 뮤직비디오는 필머스가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