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Stage

Stage

공유하기

솔루션스 (THE SOLUTIONS)

앨범유형
싱글/EP , 락 / 가요
발매일
2015.05.13
앨범소개
EP 'NO PROBLEM!' 발매에 앞서 선보이는 THE SOLUTIONS의 디지털 싱글 'Stage'
듀오에서 4인조 밴드로. 이들이 무대 위에서 느끼는 희로애락과 삶.

지난해 정규 2집 [MOVEMENTS] 발매 후 약 1년, 섬머소닉을 포함한 다수의 해외 페스티벌, 유럽 5개국 6개 도시 투어, 그리고 북미 최대 뮤직 쇼케이스 SXSW에 참가하는 등 국내외를 오가며 누구보다 바쁜 한 해를 보냈던 솔루션스가 그간 작업해온 결과물을 'NO PROBLEM!'이라는 타이틀로 묶어 발표한다. 이 음반에는 Kanye West, Led Zeppelin, John Legend, The Rolling Stones, Jay Z, Pharrell Williams, Justin Timberlake 등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했던 세계적인 프로듀서 Jimmy Douglass와 지난 3월 미국 마이애미에서 작업한 곡을 포함한 6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그에 앞서 수록곡 중 하나인 'Stage'를 선 공개한다.

'Stage'는 곡 명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무대에서 느끼는 희로애락과 삶을 솔직하게 노래하고 있다. 공연을 함께 즐기는 관객들을 향해 노래하는 사람의 마음과 사랑하는 것에 대한 의지를 묵직하고 힘찬 연주와 유려하지만 명료한 멜로디로 담아냈다. 듀오에서 4인조 밴드로서 첫 시작을 맞이하는 이들의 EP [NO PROBLEM!]은 6월 8일 발매되며, 이를 기념하는 단독 콘서트 역시 6월 13일 백암아트홀에서 열린다.

::credit::
작사, 작곡 : 나루, 박솔
편곡 : 나루

[THE SOLUTIONS]
naru (Guitars)
Park Sol (Vocal)
Kwon OhKyung (Bass)
Park HanSol (Drums)

External links 

www.bandthesolutions.com 
www.instagram.com/the_solutions
www.twitter.com/the_solutions1
www.facebook.com/thesolutionsmusic 
http://club.cyworld.com/thesolutions